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도깨비 반장 고보결 지은탁 3년치 대화

by XaXo 2016. 12. 25.
반응형

학교가 끝나고 집으로 가는 지은탁 


총총총..



뒤에서 부르는 목소리


야 " 지은탁 "



지난번 반장으로 등장해 지은탁을 괴롭히는 일진들에게


조용히 하라며 일침을 날렸던 고보결 !!


다시 등장 했어요.


오오 이제부터 비중이 조금씩 생기는건가 기대하며 주목한 씬



하지만 이전에 등장했을때와는 좀 다른 성격으로 


보이는 데요 ㅋㅋ 그때는 조용히 지은탁을 도와주며 


착하고 할일하는 반장으로 보였는데 


지은탁 김고은 과 대화를 나누는 고보결은 솔직하게 


할말 다 하는 반장 이였어요 !!



아이 이쁘다 .. ㅋㅋ


인형같이 꾸미면 이쁘고 귀여운데 


이렇게 쌘 성격? 의 역할도 잘 해내내요 



갑자기 왜 고보결이 등장했나 뜬금없이 


김고은 지은탁의 수시 면접일을 이야기 하고 싶어서는 아닌거 같고 보면



고보결은 지은탁과 3년전 같은반이였고 3년치 대화를 다 했다고 ..


이걸 보면 도깨비 반장 고보결 은 앞으로도 또 등장할 확율이 있는건가..  



짧은씬이라도 이렇게 종종 나오면 좋겠당 ㅎㅎㅎ


위 장면은 공부 잘하는 지은탁과 수시 겹칠까봐 걱정 했는데


사회 배려자 전형이라  겹치지 않는다고 하니


살짝 미안해 하는 고보결




 고보결은 웃는 모습이 이쁜거 같음 ㅎㅎ



끝에선 면접 보는 지은탁을 위해 응원의 한마디 까지 건내는 고보결


궁금한거 못 참고


솔직하게 말하는 


이쁜 반장캐릭터 인걸로 ㅎㅎㅎ 


2016/12/10 - 도깨비 출연한 고보결 김고은 박소담하고 헷갈렸네

2016/09/02 - 배우 고보결 일상생활 및 근황 사진

2016/08/28 - 얄미워도 귀여운건 사실인 고보결 움짤 및 사진

2016/08/27 - 인형같은 고보결 움짤 및 사진

2016/08/14 - 신데렐라와 네명의기사 최유나 고보결 움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