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도깨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스윗큐브

by XaXo 2016. 12. 24.
반응형

수능을 보고 돌아온 지은탁 김고은을 위해 


끝방삼촌 과 아저씨 도깨비 재벌3세가 준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도깨비에 등장하는 PPL 이 꽤나 많은 편이긴 하지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에 맛보고 싶게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봤어요 !!



지은탁에게 전달하는 케이크를 전달하기전


준비과정에 대한 임무를 설명하는 이동욱



지은탁은 아이스크림케이크를 두고 너무 기뻐하며 


수험생 50% 할인으로 팝콘 먹으면서 영화 보고 싶다고 소원을 빌었어요 ㅎㅎ



하지만 제 눈에 들어오던건 바로 이 아이스크림케이크 에요.



베스킨라빈스의 바로 먹는 스윗 큐브


위베어베어스와 함께 아이스크림 BAr로 즐기는 특별한 아이스크림케이크 인데요.


윗부분은 그냥 바 아이스크림 먹듯이 집어들고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스윗큐브 에 들어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체리쥬빌레, 뉴욕치즈케이크,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 봉봉, 쿠키 앤크림,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집에 들어온 김고은은 씻고 나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려 하는데


갑자기 뺏어가는 공유 ㅋㅋ



바로 집어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ㅠㅠ


김고은과 공유가 먹으니깐 더 맛있어 보임


이게 광고 효과 인건가요...?


그렇다면 저에겐 최소한 성공이겠죠...?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맛부분 인가봐요 ㅎㅎ


맛있어 보임 ㅋㅋ



베스킨라빈스 에서는 지난번 아이스크림 예약주문 고객들에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했었나... 


뭐 암튼 이벤트가 있었는데 ㅋㅋㅋ 지나갔으므로 자세히 알아보진 않겠어요....=_=


공유가 너무 귀여우니 이번에 김고은의 귀여웠던 장면도 한컷 추가해봤어요.



은근 도깨비 에서는 배우들의 귀여운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알려달라는 수능 답은 안 알려주고 도시락을 전해주는 공유에게 


너무 하다며 화내는 김고은



앞발 땅바닥 탁 !!! ㅋㅋ


이거 저만 귀엽나요?ㅋㅋㅋ


오늘 도깨비 방송중에서 김고은 제일 귀여웠던 장면인데 ㅎㅎ



매 화가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채워져 너무 재밌는 드라마 도깨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