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도깨비 계약서 바꿔치기 하려고 했던 내용

by XaXo 2016. 12. 24.
반응형

지난화 에서 김고은 지은탁은 공유의 칼을 뽑아주는 조건으로 계약서를 작성했는데요.


공유 가슴에 박힌 검을 뽑고 나서 효용가치가 떨어지고 나서의 이후를 생각해 작성한 계약서 


지난화에서 계약서 일부 내용이 공개 되긴 했지만.......


계약서 전문을 보기엔 무리가 있었는데 이번에 


공유와 김고은의 계약서 내용 전부가 공개되었어요!!!




도깨비 공유와 김고은 지은탁이 작성한 계약서 내용 전문 



도깨비 신부 지은탁 갑 아저씨 도깨비 을 이라 칭한다.



1. 을은 갑의 효용가치가 없어지더라도 효용가치가 없다는 말을 하지 않는다.


갑은 여리다



1. 을은 갑의 효용가치가 없어지더라도 쫒아내지 않고 같이 산다


갑은 사고무탁이다.



1. 을은 갑의 남친이 생길때까지 남친이 되어준다.


갑은 심쿵을 지향한다.



1. 을은 갑의 등잔이 돼주기로 한것을 나 몰라라 하지 않는다.


갑이 자연사 할때 까지 



1. 을은 갑에게 오면 온다 소린 안해도 가면 간다 기별을 해준다


갑이 기다리지 않게



1. 을은 매 년 첫 눈 오는 날에 갑의 소환에 응한다.


갑이 기다릴것이기 때문이다.



지난번에 ...계약서 내용이라고 쓴 부분중 일부 틀린 부분이 있었네요 ㅎㅎㅎ;;;


워낙 짧게 지나갔으니 ㅠㅠ


 


김고은 지은탁이 작성한 계약서 내용이 마음에 드는지


귀여운지 내용을 보며 웃는 공유 ㅎㅎㅎ




하지만 !!!!!!!!




첫사랑을 만나고 난 뒤 지은탁은 아저씨 도깨비와 계약한 내용을 바꾸기로 마음 먹습니다.


그래서 몰래 들어와 공유 계약서를 발견하는데 까지 성공!!



김고은은 어떤 계약서 어떤 내용을 바꾸려고 했는지 볼까요 ??


왼쪽은 6화에 공유가 직접 싸인한 원본 입니다.


그럼 우측에 있는건 김고은이 새로 작성한 계약서 겠죠 ?


공유는 싸인을 한번만 했다고 했거든요 !! 


하지만 어느것이 원본이고 사본인지 알수 없다고 말한거 같이 다른 부분이 어딘지 찾기가 힘드네요 ㅋㅋㅋㅋ


우선 사본만 만들어오고 내용을 수정 하려 한걸까요 ㅋㅋ


첫사랑을 만나고 계약서를 찾으러 왔기에 남친 부분을 수정 이나 삭제 했을꺼라 생각했는데 ㅋㅋ





사문서 위조에 무단침입에 절도 라며 이야기하자 ㅋㅋ 



ㅋㅋ 빌려준 책 받으러 왔다며 시집을 들고 나가는 지은탁


2016/12/10 - 도깨비 사랑의 물리학 김인육 시 좋네요..


저 책은 지난번 사랑의 물리학 시가 공개되며 화제가 되었던 시집이죠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