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카카오톡 무료 포인트 해피머니 교환방법

by XaXo 2016. 12. 22.
반응형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산타라이언이 1000포인트를 무료로 나눠줍니다.


카카오톡 포인트로 상품구매하시는데 사용할 수 있으며


더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해피머니 상품권 교환도 가능하니


이벤트 기간내 수령하세요.



방법은 카카오톡 더보기 에서 


선물하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선물하기 클릭시 하단에 


산타라이언이 나오는데


기부산타 인증하고 산타라이언 받으세요


가 아닌 !!


포인트를 드립니다. 가 뜨는 경우가 있어요.


포인트를 드립니다 가 나올때까지 반복하셔야 합니다.


운좋으면 한번에도 나온다는........


전 참고로 5번에 나왔어요 ㅋㅋ;;



주의하실점은 팝업 X를 누르면 더이상 뜨지 않아


포인트를 드립니다를 볼 수 없으니 팝업은 닫지마세요.



포인트를 드립니다를 발견해 누르셨다면


바로 카카오톡 포인트 1000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바로 사용도 가능하구요.

 


그다음 검색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찾아주세요.


해피머니 아닌 다른 상품 기프트콘 구매도 가능합니다.


추가 금액을 더해 상품 구입도 가능하구요.



저는 해피머니 상품권 결재후 네이버페이 충전을 위해 


해피머니 천원권을 구매했어요.


이번에 지급받은 포인트 결재가 가능하네요. 





저는 저에게 선물했지만 친구에게 선물하면


부메랑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겠죠?


본인에게 선물도 해당되는진 모르겠네요.



그렇게 카카오선물친구로 부터 구매한 상품권이 도착했어요 ㅎㅎ


이제 지급받은 천원권으로 네이버페이 충전하러 갑니다 ㅋㅋ


산타라이언이 주는 천포인트로 다양한곳에 사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