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오지라퍼 남자들의 최악의 크리스마스

by XaXo 2016. 12. 19.
반응형

다음주면 이제 크리스마스네요...


크리스마스 계획은 세우셨나요?


 일년의 단 한번 하루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건 남자 여자 똑같을거에요. 

 

 


남자가 생각하는 최고의 크리스마스 데이트 는 ?



뭐라고 생각하세요 ?



최고의 크리스마스 데이트 


1. 여자친구 집에서 레슬링


2. 여자친구 집에서 휴식


3. 휴식


ㅋㅋㅋㅋㅋㅋㅋ남자분들 공감하시나요... ?



근데 여자친구 집에서 레슬링 부분에서 현장 분위기가 예상보다 안터지자 


살짝 당황한 이상준 ㅋㅋ


빵빵터질떄도 재밌지만 이런 당황하는 분위기도 꽤 재밌음



그럼 남자가 좋아하는 분위기는 뭘까요?


한번 맞춰보세요.








.

.

.

.

.

.

.

.











남자가 좋아하는 분위기


1. 이불 속


2. 캄캄한 곳


3. 깜깜한 곳


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ㅋㅋ



그러면 남자가 생각하는 최악의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무엇일까요?


1. 이불 밖


2. 성시경 콘서트


3. 박효신 콘서트 




예능은 예능일뿐이지만 남자들의 속마음일 수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