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도깨비 도깨비 빵 !! 로또못산 김고은 애교

by XaXo 2016. 12. 18.
반응형

 요새 너무 재밌게 보는 드라마 도깨비


여주인공 김고은이 매화 중간중간 터지는 애교가 


정말 너무 귀여운데 오늘도 귀여웠던 애교 !


베스트



오늘도 치킨집에서 알바하는 김고은에게 


따라온 할머니 귀신 자식을 위해 로또 번호좀 도깨비로부터 알아봐달라고


그래서 1등 로또 번호로 자기 자식에게 알려주고 김고은도 하나 사면 되지 않냐고 하는데 ....!!



듣고보니 그런 좋은 방법이 !!


도깨비의 능력을 써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 



공유에게 바로 찾아간 김고은은 


로또 번호를 알면 검뽑을 시간이 날것만 같다며 ㅋㅋ 


로또 번호를 물어보는데 


이에 쿨하게 공유는 진짜 1등 로또번호를 불러줌 !!!




흐흐흐흐흐....



우선은 할머니 귀신에게 로또 번호를 알려주고 



도서관간다던 김고은이 향한곳은... !?



편의점 !! 


바로 로또 10장을 달라고 하지만 


아직 고등학생인 김고은은 로또를 살수가 없음.....ㅠㅠ



아죠시 아죠시 이거 1등인데 제발 팔아달라고 ㅋㅋ


반반 제안 까지 하지만 고등학생의 로또 구입을 허가해주지 않는 편의점 사장님 


 


분장까지 하고 도전해보지만 ㅋㅋ 실패


귀엽



결국 ㅋㅋ 편의점 밖으로 쫏겨남...


1등 로또 번호를 아는데 살 수 없다니 ㅋㅋㅋ


ㅋㅋㅋㅋ 뭔가 김고은 심정이 이해가네요.


저도 편의점벽 붙들려 제발 팔아달라고 ㅋㅋ애원할거같아요. 



도서관 간다던 김고은을 따라온 공유와의 만남 ㅋㅋ 


도서관 가기전 마지막 편의점이라 바나나 우유 사러 왔다는데 ㅋㅋ 무슨 마지막 휴게소도 아니고 



그리고 이번주 로또1등 당첨자는 없고 다음주에 할머니 자식은 로또 1등이 된다는 말에 


김고은 이번주 젤 귀여웠던 장면 !!



도깨비 도깨비 빵 !!!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