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아디다스 튜블라 둠 PK & 튜블라 인스팅트 부스트 출시!!

by XaXo 2016. 12. 14.
반응형

아디다스 adidas Originals 


튜블라 둠 PK & 튜블라 인스팅트 부스트 2종 


출시소식!!



아디다스 튜블라 둠 PK 랑 튜블라 인스팅트 부스트 2종이 


12월 15일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고 해요.

 




튜블라 둠 PK 는 뒷축을 지지하는 아웃솔이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으며


발목부 아디다스 로고등 기존 튜블라 둠 시리즈가 가지고 있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이번 아디다스 튜블라 둠 PK 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요.



특히 이번에 추가된 페일 누드 컬러는 추운 겨울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전달해 줍니다. 



아디다스 튜블라 인스팅트 부스트 경우 구매를 부르는 


베이지 컬러와 블랙 컬러 2종으로 출시되었는데


어퍼는 물론 미드솔 부분까지 한가지 컬러로 뻣어있는 디자인이


뛰어난 내구성과 편안한 착화감까지 전해져


많은 인기가 예상되는데요. 



베이지 컬러, 블랙 컬러 두 색상 모두 이뻐서 


컬러별로 구매하고 싶네요...!!


아마 12월 15일 오전11시 무신사 스토어 오픈되면


인기 사이즈는 폭발적일거 같은데요 ㅋㅋ


무신사 스토어 쿠폰이나 적립금도 다 먹일 수 있겠죠?




뒷태도 이쁘게 잘 빠졌네요.



아직 총알 준비할 시간은 있으니 ㅋㅋ


이제 오픈될시간만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개인적으로 한족만 구매한다면 저는


튜블라 인스팅트 부스트 베이지 ...!?


블랙도 이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