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오지라퍼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늦었을 때 듣기 싫은 변명

by XaXo 2016. 12. 12.
반응형

일요일 저녁의 마무리는 역시 코미디빅리그 코빅을 보면서 하루를 끝내야죠 ㅎㅎ


코빅 재밌게 보는 코너가 여러개 있지만 그중에서도 남녀간의 공감대를 다룬 오지라퍼 역시


너무 재밌게 보는 코너에요.



오늘은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약속시간 늦은 이유와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늦었을 때 듣기 싫은 변명 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ㅋㅋ


공감하시나요?



남자와 달리 여자가 씻을 때


거치는 단계는 


양치 - 세안 - 샴푸 - 트리트먼트 - 린스 - 헤어에센스


스크럽 - 각질제거 - 바디워시 - 제모 - 바디로션 - 드라이 


단계를 거치는데 이국주 말로는 여자들이 배렛나루 를 민다고...?



여자들의 배렛나루 제모에 대한 답은 끝내 밝혀지지 않았지만


아마 메이크업 단계에서 배렛나루 이야기가 재언급되었을때


현장 반응이 많이 터진걸 보면 실제로 제모 하는 경우도 있나보다 .. ㅋ


뭐 그럴수도 있지 !



여자가 메이크업 할 때


마찬가지죠...


남자와 달리 스킨부터 하이라이트 까지...


심지어 ㅋㅋ 화장하다가 파운데이션 부터 다시 돌아가 할 경우 시간 추가 ㅋㅋ



어쨋든 이런 많은 준비단계로 여자친구 가 약속에 늦었을때



여자친구가 하는 변명중 듣기 싫은 변명 베스트 3



1. 왜 이렇게 일찍 왔어 ?!


2. 오빠~~ 앙~~


3. 63빌딩 보여



ㅋㅋㅋ 약속시간을 정하고 약속시간에 맞춰 왔는데 왜 이렇게 일찍 왔냐고 ㅋㅋㅋㅋㅋㅋ


공감 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늦었을 때  듣기 싫은 변명 


1. 오늘이야?


2. 막판이야!


3. 차가 너무 막혀서 



아마 3번의 변명을 대본적은 누구나 있을꺼 같네요 ㅋㅋㅋㅋㅋ


찔림..........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