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치킨보단 바베큐!!훌랄라치킨 바베큐 주문

by XaXo 2016. 12. 10.
반응형

치킨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뭐그렇다고 싫어한다는 말은 아닙니다...


바베큐를 더 좋아하는거!!


튀김보단 그냥 구워 양념과 같이 먹는 바베큐가 개인적으로는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저녁은 바베큐를 주문했습니다.


근처 바베큐집중에선 훌랄라치킨 바베큐가 제일 괜찮아 보여 주문을 해봤는데


매장으로 방문해 직접 포장해 가면 2천원 할인을 해주지만 


날도 춥고 나가기 귀찮아서 시켜먹는주제에... 나갈 정성이면 다른걸 먹었다며...



주문한 훌랄라치킨 바베큐


주문전화 40분에 도착하였는데


왜 펩시냐고 ㅠㅠ 




콘샐러드와 치킨무 


이 치킨무가 일본에선 그리 대박이라면서 ... ?


원래 평소 같았으면 치킨무도 잘 먹지 않는데 왠일인지 오늘은 치킨무가 그렇게 먹고 싶었답니다....


아 사실은 그게 아니구나


ㅋㅋㅋㅋㅋㅋㅋ매움 ㅠㅠㅠ




포장은 피자 케이스 같은곳에 해서 줬는데 


배달은 좀 다른가봄 플라스틱 케이스안에 넣어 배달이 왔더라구요.


이게 2천원 차이인가.. !!


모르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된다며 뚜껑열고 바로 먹방 모드


근데 이전에 먹었을때보다 더 매워진것 같다 ㅠㅠ



그래도 양념도 너무 맛있어 다 먹고 


밥까지 비벼 먹고 싶게 만드는 훌랄라치킨 바베큐


다음에 또 먹어야지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