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요샌 오락실이 대세? 홍대겜팍 오락실

by XaXo 2016. 12. 4.
반응형

매주 방문마다 바뀌는 홍대 매장들...


간만에 홍대에 놀러갔는데 큰 오락실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 중에 홍대 엔비옆에 있는 홍대겜팍 에 다녀왔어요.



인형뽑기, 오락게임, 코인노래방, 농구, 사격장 등등 


코인 게임기들이 있어 많은사람들이 늦은시간에도 방문해 놀고 있더라구요.



귀여운 인형뽑기도 있었고...


근데 뽑기가 왜 이렇게 힘든지 ㅋㅋㅋ


인형뽑기는 항상 2%부족해 안 뽑히는거 같아요.



지하 1층과 지상2층 매장도 있어 층마다 다른 오락기기도 놓여 있어요.


지상1층은 인형뽑기 위주라 지하로 내려가봤어요.



지하2층에는 작은 인형뽑기 기기들과 코인노래방이 있어 


간단하게 노래한곡 부르고 싶을때 와도 좋을것 같아요.



이거 이름 뭐라그러더라 ㅋㅋ 플라스틱 스틱공을 팅겨내 


골대에 넣는건데 많이 해보셨죠.



지하1층으로 내려와서는 철권과 킹오파 기기를 보고 한판 하려고 하는데


홍대겜팍 동전교환시 주의할점


만원, 오천원 투입시 전부 동전으로 바뀌지 않습니다.


2천원어치만 바뀌기 때문에 다시 반환되는 천원짜리 지폐를 꼭 챙기세요 !!



동전이 2천원어치만 바뀌는건 매우 좋더라구요.


한두게임 할껀데 괜히 전부 동전으로 바뀌면 불편했었는데 


요샌 좋아진거 같아요.



철권7 기기도 있고 어렸을때 철권 많이 했었는데 ㅋㅋ 



ex2dj 나 각종 비트게임 기기들도 놓여있고 어느층에나 인형뽑기는 놓여있네요.



간만에 하는 킹오파 


아니 근데 ㅋㅋ 키 배열은 그렇다치고 잘 조작이 안됨 


근데 간만에 하는 킹오파도 재밌긴 하네요.


개인적으론 킹오파97이 제일 재밌었는데 


인형뽑기도 하고 게임하고 집에 돌아가는길에 보니


수노래방 옆쪽에도 큰 오락실이 생겼더라구요... 


요샌 오락이 대세인가봐요.. ㅋㅋ


술마시고 잠시 들려 한두게임 하니 옛생각도 나고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