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디자인은 마음에 드는 맥베리 롱스트랩 커브 캡 모자 후기

by XaXo 2016. 12. 1.
반응형

편하게 사용할 모자를 하나 구매해야겠다 싶어 무신사스토어 구경하다가 


디자인보고 바로 지른 맥베리 롱스트랩 모자 후기



맥베리 는 국내 브랜드 업체로 EXO 엑소 백현이 쓴 모자로 알려져 꽤나 인기를 끈 모자인듯 합니다.


가격대는 3만원대로 제가 이용한 무신사스토어 에서 쿠폰과 적립금을 할인받아 구매하면 조금 더 구매할 수 있어


저는 2만원대에 구매하였어요... 뭐 저렴한 모자인만큼 편하게 사용할 모자로 가격대는 크게 부담되지 않았어요.



맥베리 롱스트랩 커브 캡 모자는 제품명에서 알수 있듯이 뒤 스트랩이 길게 내려와 


포인트를 주는 캡으로 뒤 꼬리 길이가 약 40cm 정도로 여유로운 스트랩 입니다.



전면에서 보았을때는 심플하면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랙컬러 모자로 


높이 8 챙길이 7.5 일반적인 남녀공용 모자 사이즈 입니다.



우선 맥베리 모자 좌측에 있는 포인트는 독특한 모양의 클립이 꼽혀 있어 


멀리서도 은색빛이 반짝여 포인트 주기 좋아요.



우측에는 맥베리 로고가 자수처리되어 있어 


마찬가지로 모자를 가까이서 보았을때 포인트가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런 은은하게 보이는 포인트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죠.



뒷 부분입니다.


스트랩은 열고 닫기 쉽게 되어 있으며 맥베리 꼬리텝이 달려 있어요.



검은색상 모자이다 보니 단순히 흰 폰트로 브랜드명만 적혀있어도 포인트가 되어


눈에 들어옵니다.



스트랩 끝에는 맥베리 MACK BARRY 라 씌여져 있어 마찬가지로 


롱 스트랩 부분역시 포인트가 .. 



100% 면으로 되어 있으며 손세탁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무신사스토어 후기에서도 나오는 모자 쓰고 나서 앞 이마 자국 남는 부분은


모자 이마 닿는 부분이 이렇게 접혀 이마에 닿게 되면 자국이 나는듯한데.. 


아직 모자를 장시간 착용해보진않아 이부분은 큰 문제가 없었어요.



엑소 백현도 쓴 맥베리 롱스트랩 커브 캡 모자 후기는요


2-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포인트 주기 좋은 디자인요소가 많은 모자를 찾는다


평범한 야구모자가 아닌 롱 스트랩 모자를 찾는다


백현이 쓴 모자를 찾는다


한다면 추천하고 싶네요.


다만 구매시 무신사 스토어 쿠폰과 적립금을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하길 추천합니다.


마음에 정말 쏙 드는 제품까지는 아니고 살짝 아쉬움이 남는 맥베리 모자 후기였습니다.


무신사 맥베리 롱스트랩 커브 캡 블랙 판매 사이트 링크


http://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4026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