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스타벅스 맥주캔 텀블러 득템 솔직한 후기

by XaXo 2016. 11. 30.
반응형

스타벅스 맥주 캔 텀블러 득템 했어요!!


그래서 꼼꼼히 살펴보고 후기작성!



흔히 스타벅스 맥주 캔 텀블러 라고 불리는 텀블러입니다.


은빛 실버광택이 반짝반짝 빛나는게 스타벅스 로고와 함께 고급스런모습입니다.



좌측에는 스타벅스 STARBUCKS 로고명과 함께 전면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는데요.


여기에 비밀이 있습니다.


사실 스타벅스 맥주캔 텀블러 는 스타벅스 정품 제품이 아니라는 사실


ㅠㅠ 아쉽죠... 그래서인지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저렴한 가격대에 구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또한 그 가격대인만큼 아쉬운 부분이 많이 보이는데요.



비록 정품은 아니지만 스타벅스 로고는 정품과 동일하게 들어가 있기 때문에 


로고만으로도 고급스러워 보이는건 역시


스타벅스 브랜드 파워가 얼마나 대단한지 느끼게 해주는 부분입니다.



또한 일반 맥주캔 텀블러와 가격 비교시 2배 이상 차이가 나는것만 봐도 


스타벅스 로고 값 브랜드 값어치가 얼마나 하는지


그리고 또 이 로고 하나만으로도 인기가 달라지는것이 참 신기하죠 ㅎㅎ



스테인레스 텀블러로 따뜻한 음료나 차가운 음료를 담았을때 


유지되는건 꽤나 잘되는편 입니다.


다만 뚜껑을 잘 닫지 않으면 음료가 새어나올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겠습니다.



맥주캔 텀블러는 뚜껑 윗부분이 위와 같은 형태로 되어 있는데요


가운데 있는 투명한 플라스틱을 당겨 세우면 빨대로 변신됩니다.



마치 맥주캔 을 뜯어 내는걸 형상화 한걸까요!


나쁘지 않습니다.



또한 안에 플라스틱 빨대가 들어있는데 그걸 꼽아 연결시켜야 하며


이 부분이 솔직히 좀 불편한 부분입니다.


실제 음료를 넣고 쭉쭉 빨아 마시면 끝에는 음료가 잘 올라오지 않기 때문에 


뚜껑을 열고 마시길 추천드려요.



내부는 심플하게 ㅎㅎㅎ





스타벅스 맥주캔 텀블러 솔직한 후기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텀블러를 가지고 싶다


스타벅스 로고만 보면 환장한다 스벅빠다 


스타벅스 제품을 다 모으는중이다.


등의 이유라면 사볼만한 스타벅스 맥주 캔 텀블러 솔직한 후기 였습니다.



저는 선물받았지만 개인적으로 구매하라고 한다면 돈 보태서 다른 텀블러를 구매할듯 해요.


하지만 사용하는데 있어서 만족도는 높은편입니다. (가성비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