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킬링타임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기순위 움짤

by XaXo 2016. 11. 23.
반응형

다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다들 좋아하는데


인기순위를 정리해보았어요.



카톡 프렌즈 중 가장 늦게 합류한 캐릭터지만 


인기는 최고인 라이언


지난 여름 참여한 이벤트에서 카톡프렌즈 인기순위 1위를 맞추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당시에 라이언1위를 맞춰 (정답이 너무 뻔했지만)


카카오톡 USB 선풍기를 받기도 했었죠... ㅋㅋ





그 뒤를 따르는 어피치


분홍분홍한 매력이 귀여움 한가득


너무 사랑스러운 볼따구가 어피치의 매력



다음은 무지 와 콘


제가 좋아하는 무지 ㅎㅎ


무지가 여전히 토끼인줄 아는 분들이 계시는데


사실 무지는 토끼가 아니라 단무지고 토끼인형을 쓰고 있다는사실 !!!


그리고 저 초록공룡 이름은 콘 이라고 해요.







네오 


네오도 귀여운데 제가 생각하는 카톡 네오 매력은


초롱초롱한 저 눈 인거 같아요 


저 눈이 제일 잘 어울리는 캐릭터가 네오 더라구요 ㅎㅎ


귀여움





프로도 


한떄 프로도도 인기가 많았던거 같은데 


요샌 자주 보이지도 않는 프로도 ㅠㅠ 불쌍


그냥 프로도 하면 배우 신성록 생각날뿐




튜브


화나면 초록 오리로 변하는데 


난 흰 오리가 좋음... =_=




제이지


설명이 필요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