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특가 및 프로모션

신세계인터넷면세점 2월 적립금과 다양한 혜택

by XaXo 2016. 2. 5.
반응형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2월 쇼핑 혜택 적립금입니다.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은 타 인터넷면세점과 다르게


위클리 적립금을 25,000원씩 매주 주고 있어요


또 출국정보 적립금 역시 20,000으로 배로 주고 있네요


모바일 혜택은 최대 15,000원 



다른 인터넷면세점보다 퍼주는 적립금이 많네요 ㄷㄷ..


그 외에도 신규회원들을 위한 특별혜택도 있습니다.


신규가입 환영 쿠폰 $30 는 매우 유용하겠네요


거기에 첫구매 감사 적립금 2만원까지




요새는 모든 쇼핑몰이나 사이트가 


모바일앱을 사용하면서


모바일앱 고객을 위한 혜택을 많이 제공하고 있는데


인터넷 면세점도 마찬가지네요


모바일로 결제시 추가 사용 가능한


모바일적립금, 다운로드 적립금, 모바일 첫구매 적립금 그리고 주말 적립금 까지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만의 혜택


출국정보를 입력하고 25000원 받기


출국정보 입력을 하지 않아도 15000원 적립금받기 


아 이걸 보니 속임수가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전 상품권으로 이용하기 떄문에 


신세계 인터넷면세점도 가끔 사용하긴합니다 


즐거운 면세점 쇼핑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