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드라마에 등장한 주갤

by XaXo 2016. 10. 29.
반응형

새로운 주말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를 보던중..


1화 마지막 부분에 고민을 상담하는 내용이 나오는데


고민글을 작성하는곳이 바로 디씨 주식갤러리


주갤 ㅋㅋㅋ



ㅋㅋ 왜 주식갤러리에 고민을 물어보냐...


완전 웃김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전 어떡하면 좋을까요?


추궁해야하는지 잠자코 보고만 있어야 하는지 여러분 가르쳐주십시오.


3일 남았습니다.


이렇게 글은 게시되었고 실제 디씨 주갤에 글이 있을까 궁금하여 방문해보았다.

 


주식갤러리에서 이번주 를 검색하자 나오는 글 하나


방송에 등장한 게시글과 똑같음 ㅋㅋ


내용도 똑같음


하지만 방송과 다르게 


" 참고로 저는 7살짜리 아들을 둔 직장인입니다. " 라는 문구가 추가되어 있고


방송에서는 영어로  TOYCRANE 이라는 아이디를 사용하였는데 



현재 주갤에 남아있는 글의 아이디 작성자는 한글로 된 토이크레인


방송의 힘 덕분에 댓글은 많이 달리긴 했지만 방송때 작성된 글은 아닌듯 하며


첫방송일이 10월 28일이지만 


주갤에 등록된 글은 10월24일 임을 생각해보면 해당 드라마 관련인이 작성했을 가능성이다 크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