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여자보다 더 이쁜 인피니트 성종 여장 SNL

by XaXo 2016. 10. 24.
반응형

 SNL 인피니트 힛 더 스테이지 코너에 등장한 


인피니트 성종은 여자보다 더 이쁜 여장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ㅋㅋ 여장 뭐 이렇게 잘 어울리냐며...


여자연예인 누가 보이는것 같기도 하고...


 


여기에 트와이스 치얼업 안무를 선보이는데 


마치 트와이스 빙의한듯 


잘 함 ㅋㅋㅋㅋㅋ



말라서 그런지 여자 옷도 잘 어울리는 성종 


겨드랑이털만 안보이면 여자라 할 수 있을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겨털 뭐냐고...



ㅋㅋ 아 근데 겨털보다 너무 이쁜 여장이 더 눈길이 감








어떤가요 ...? 여장하는 남자 아이돌 들이 많지만


인피니트 성종 여장도 순위권안에 들지 않을까 생각해봄.. 


이정도까지 잘 어울릴지 몰랐는데... =_=


여기에 하나 더 더빙극장 에서는 가을동화 원빈 , 송혜교 로 변신했는데




송혜교 싱크로율 99 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곀ㅋㅋ



  

호박고구마 에 이어 최근엔 카드캡터체리 코스프레를 선보이고 있는 권혁수


진짜 안비슷한거 같은데 비슷함 ㅋ

 




뭐 ......... 


권혁수 카드캡터체리는 사진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