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벌레튀김 먹는 걸그룹 헬로 아이비아이 이해인

by XaXo 2016. 10. 23.
반응형

방콕으로 놀러간 걸그룹 ibi


아이비아이 는 아이오아이 11인에 포함되지 못했던 10위권 소녀들이 


팬들의 바람으로 활동하게 된 걸그룹인데요.


이해인, 이수현, 한혜리, 윤채경, 김소희


5명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방콕에서 복불복 선택을 통해 휴식이나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2번째날 3번째 복불복으로 코스요리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시작할때만 해도 윤채경, 이해인, 이수현 그룹이 좋은 선택을 했을꺼라 생각하였지만


이들이 선택한 코스요리는 바로 



태국의 이색 먹거리 벌레튀김


(아 .. ㅠㅠ 난 못먹을듯)



하지만 겁없는 이해인 벌레 먹방에 도전을 합니다 ㅋㅋ


워터파크에서 튜브타고 내려올때도 온몸을 비트는 건강 마사지를 받을때도 


태연하게 받는 이해인 ㅋㅋ 


이번에도 겁없이 먼저 벌레튀김을 시식하는데요.




벌레튀김 선택마져 고르는 여유를 보여줍니다.


이에 쳐다보고 있는 동생들은 그저 놀라울뿐..




그렇게 먼저 시식할 벌레를 고르고...


튀겨 담아받습니다.




처음 벌레튀김을 받고 고민을 하는듯 보였지만 한입에 얌 ㅋㅋㅋ


근데 ㅋㅋ 의외로 맛은 있나봄 


아... 뭔가 벌레 다리 달린건 도저히 먹을수 없을거 같은데 ㅠㅠ



그럼 벌레튀김을 먹은 이해인 소감은...??



ㅋㅋ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현 ㅋㅋㅋ 맛있게 드세요 ㅋㅋ



윤채경은 도저히 먹지 못하고 흑기사 요청으로 피디가 먹게 되는데


피디를 위해 먼저 뒷다리 시식을 ㅋㅋ


심지어 이 벌레는 눈도 크고 똘망똘망해 직접 이름까지 밍키로 지어줌 ㅋㅋ




헬로 아이비아이 에서 복불복 선택을 다 벌칙으로 받았던 김소희


하지만 마지막 식사는 일품요리로 선택해 매우 만족하는듯 합니다.


이 와중에 한혜리는 모든 선택을 베스트로 선택했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