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예능인력소 황지투 G2 예능도전기 얼굴로말해요

by XaXo 2016. 10. 16.
반응형

tVN 새롭게 시작한 예능프로그램


예능인력소


끼는 있으나 뜨지 못했던 숨은 보석을 찾고자 하는 프로그랭인데


지난 쇼미더머니에서 잦은 실수로 탈락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지투 G2 가 딘딘과 함께 출연하였다.



프리한 스타일로 정신산만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지투의 숨은 매력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하였다... ㅋㅋ



본명이 한글이름으로 지투에요?


지투의 이름이 궁금했던 서장훈



지투의 진짜 이름은 황지투



누나 이름은 지원 그래서 지투로 지어졌다고 ㅋㅋㅋ


근데 지투라는 이름도 나쁘진 않은데 .. ㅋㅋ


지투 동생이 있었다면


지쓰리 였겠네........





뭐 여러가지 코너가 있었긴 했는데 그중에서 지투의 활약이 컷던건 바로 



얼굴로 말해요


이게 무슨 동물인지 맞추실 수 있으신가요?



ㅋㅋㅋ 하필 제일 어려운걸 하기도 했고 어려운동물들이 나오기도 했다.. ㅋㅋ


 


낙타를 얼굴로 표현하는 지투 ㅋㅋ


열심열심



소와 낙타 기린 ㅋㅋㅋ 


얼핏보면 똑같아 보일수 있지만 자세히 보면 미세하게 다른 차이점이 있어요. ㅋㅋㅋ




래퍼 황지투 예능도전기 예능인력소 


다음주 게스트들은 또 어떤 숨은끼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