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Shadow Bug Rush 쉐도우 버그 러쉬 공략 및 후기

by XaXo 2016. 10. 15.
반응형

Shadow Bug Rush 쉐도우 버그 러쉬를 해봤어요..


오늘의 앱으로는 Shadow Bug 가 올라와있지만 Rush 버젼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Shadow Bug Rush 는 간단하게 터치를 통해 게임을 진행하며


모은 포인트로 Shawdow Bug 를 구매하여 다양한 캐릭터로 게임을 즐 길 수 있습니다.



대충 천포인트면 새로운 캐릭터로 플레이가 가능하더라구요 ㅋㅋ


전 업그레이드로 포인트를 사용했는데 ㅋㅋ 캐릭터도 하나 사볼껄 그랫네요...



게임을 시작하면 쉐도우버그가 멋지게 등장하고


그 위로 몬스터들이 등장하면 터치를 통해 몬스터를 처치하고 나면서


근처 포인트를 게속 모을수 있어요.



모은 포인트는 점수 레벨 업그레이드 , 캐릭터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근처 포인트를 모으고 몬스터를 처치하는게 게임의 목적 ㅋㅋㅋ



별거 아닌거 같지만 은근히 주변 장애물들과 함께 몬스터 터치하는데 있어


순발력을 요하기도 하구요.



캐릭터가 귀여워서 시간날때 잠깐잠깐씩 하게 되네요. 



포레스트 기본스테이지를 넘기면 이 후 다른 스테이지들도 있는데 ㅋㅋ 


전 아직 포레스트네요 ㅋㅋ 




Shadow Bug Rush 후기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


짧은시간 잠깐 즐길수 있는 게임


아기자기한 그래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