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간단한 드리프트게임 Drifty Chase 공략 및 후기

by XaXo 2016. 10. 13.
반응형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아이폰 게임


Drifty Chase 



간단한 조작감과 나름 괜찮은 구성의 게임입니다.



메인 메뉴에서는 설정 , 트로피, 차고 등의 메뉴를 선택하실 수 있고


Tap to Play 부분의 키를 터치하면 게임을 즐길수있습니다.




차고에서는 은행에서 터는 캐쉬로 차를 구입할 수 있으며


각 차는 보너스 능력치가 있어


좀 더 유리하게 게임을 풀어 갈 수 있습니다.




언제나 비싸고 좋은차는 그 만큼 혜택이 있는법이죠 ㅎㅎ



우선은 기본 차량으로 출발해 보겠습니다. ㅋㅋ



시작을 하면 왜 내 차가 경찰차들에게 쫏기는지 알 수 있는데 


은행을 털고 돈을 훔친 도주차량이 바로 주인공이라는 점.. ㅋㅋ


그래서 시내에 돌아다니는 차도 조심해야 하고 


뒤 따라오는 경찰차도 조심해야 합니다.


벽에 부딪치거나 다른 차량에 부딪치게 되면 경찰에게 잡히니깐요.



왼쪽 오른쪽 드래그로 차량은 멋지게 드리프트를 하며 좌회전 우회전을 하는데


너무 늦게 돌면 코너에 부딪치므로 타이밍을 잘 잡아 코너링을 하셔야 합니다.




게임은 간단하며 몇번 해보시면 타이밍을 익힐 수 있습니다.



그래도 사람인지라 언젠간 차에 박던 벽에 박던 게임이 끝나게 되죠 ㅋㅋ..ㅠ.ㅠ



캐쉬를 20% 더 모을 수 있는 차량을 구매해 돈을 더 벌기로 합니다. ㅋㅋ



엔딩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게임오버는 있어요 ㅋㅋㅋ



Drift Chase 공략 및 후기


공략이랄께 있나요? 드리프트 타이밍에 익숙해지신뒤에 


지나가는 차량들을 피해 게속 코너를 돌아다니시면 됩니다..



간단히 할 수 있는 게임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다만 광고가 많이 뜨진 않아도 가끔 뜨는데 


꼭 2-4초 정도 시청하게 된부분이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시간날떄 즐기기엔 나쁘지 않은 게임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