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순위와 상관없이 재미있었던 마리텔 펜싱 김정환 최병철

by XaXo 2016. 10. 9.
반응형

지난 마이리틀텔레비전


마리텔에는 2016년 남자 사브르 국제그랑프리 펜싱선수권대회 금메달 을 획득한


펜싱선수 김정환 과 최병철이 출연하였는데요.


마리텔 순위와 상관없이 이번 마리텔 방송에선 가장 재밌었던 부분이 아녔을까 생각해봅니다.




우선 시작전.. 고등학생때 운동부였던 자신은 일진이 되지 않았으나 


몇백명이나 되는 일진들이 자신에게 덤비지 못했다고 말하는 중 



ㅋㅋㅋ 몇백명이 몰려왔는지도 모르겠고 굳이 왜 왔는지도 모르겠지만...


정말 사실이라며 믿어달라고 ㅎㅎㅎ



그렇게 시작한 손기술 특별 훈련


특별훈련이라 해서 엄청난걸 기대했으나 사실은 


손따귀 때리기 ㅋㅋ



어렸을때부터 한번도 맞아본적 없다는 최병철


하지만 결과는 시작과 동시에 모르모트 PD 에게 한대 맞고 끝 ㅋㅋ



태어나서 처음맞았따고 ㅋㅋㅋ



이에 다시 해보지만 모르모트 PD 연속공격에 당하고 마는 최병철



이 후로도 엄청나게 맞았다고 한다.....ㅋㅋㅋ



그걸 지켜보고 있던 김정환 선수가 모르모트 PD와 대결을 하게 되는데 



펜싱을 할때도 긴팔이 유리하여 미리 알려준다고 팔을 재어보기도 하고 


긴팔을 증명해보이기도 하였다 .. 


하지만 .. 결과는 




ㅋㅋㅋㅋㅋ 필살 뒤통수 후리기



ㅋㅋㅋ




번외경기로 치뤄진 라붐 솔빈과 모르모트 PD 대결 



ㅋㅋㅋ 뭐가 그리 즐거운지 맞고 벌러덩 넘어지고서도 싱글벙글



근데 솔직히 전반전때는 그냥 봤는데 후반전은 재미있었음 


아쉽게도 순위는 낮게 나왔지만 


그건 뭐 어쩔 수 없으니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