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루이비통 x 아이폰 케이스 생각보다 이쁜데

by XaXo 2016. 10. 8.
반응형


17 S/S 루이비통 아이폰 케이스가 공개되었는데요.


아이폰 하드케이스가 꽤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클래식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하드케이스로써 튼튼함도 느껴지는듯해요.



골드컬러의 케이스가 마치 금괴 같기도 하고 


튼튼한 금고 같기도 합니다.



이건 케이스 부피가 너무 커져 실생활에서 사용하기엔 


좀 거추장 스러울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가죽으로 된 케이스가 고급스럽게 느껴지는건 사실 :)



근데 아이폰케이스도 케이스지만 모델들 눈에 더 눈길이 가는것도 ..ㅎㅎ



이것도 꽤 무난하면서 이쁩니다.



케이스에 대롱대롱 달려있는건 바로 이어폰입니다.





전용 루이비통 아이폰 케이스에 맞춰 이어폰도 같이 세트로 묶었어요 ㅎㅎ




스트랩 같기도하면서 이쁘네요... ㅋㅋ


하나 갖고 싶긴한데..


어떤 디자인이 가장 이쁜가요...?


하드 케이스가 사실 들고 다니기 불편한점이 있어도 


디자인으로는 이쁜부분도 많아서 탐나는 케이스네요.



곧 한국에도 출시될 아이폰7 블랙을 사면


저도 이쁜 케이스와 함께 사용해야 할듯 싶어요..


지금 사용중인 아이폰은 함부로 썻더니 이곳저곳 상처가 너무 심해서 


마음이 아프네요 ㅋㅋ...



명품 루이비통 아이폰 케이스 컬렉션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