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One More Pass 패스 패스 슛 골인 ! 축구게임

by XaXo 2016. 10. 7.
반응형

오늘도 무료 아이폰게임을 하나 소개하려고요!


이번 게임은 One More Pass 라는 축구 게임인데


간단한 조작법으로 킬링타임에 즐길만한 게임입니다.



Free Play 를 클릭하면 바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며


왼쪽 하단 가방 아이콘은 포인트 충전 [ 과금결재 ] 


오른쪽 하단 티셔츠 아이콘은 캐릭터의 유니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 



포인트 없이도 유니폼 컬러는 바꿀 수 있구요.


예상하였겠지만 이쁜 유니폼일 수록 포인트 비용이 올라갑니다.



스트라이프 져지로만 교체해도 50 포인트가 사용되네요 ㅋㅋㅋ... 




포인트는 게임내에서도 얻을 수 있지만 


3시간마다 주어지는 무료 선물을 통해서도 코인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획득 코인의 양은 랜덤으로 주어집니다.


그렇게 모은 포인트로는 유니폼 교체시 사용 하던가



스타 플레이어 사용으로 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좌우 드래그 또는 앞으로 드래그를 통해 옆으로 이동이나 


앞에 있는 아군 선수에게 패스가 가능합니다.


또 더블 클릭으로 롱 패스가 가능한데 중간에 있는 적군 선수들이 막을수 있으니


롱 패스도 잘 봐가며 패스하여야 합니다.



가운데 서있는 적군애들은 자세히 보면 어디로 이동할지 손으로 알려주기도 하는데 


은근 잘막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호



짧게 짧게 시간이 남을때 재미삼아 플레이해볼만한 


One More Pass 축구게임은 게임오버되고 나서 메뉴로 넘어가는 도중에 


어쩌다 광고가 나오는 수준이며 광고도 스킵이 가능하기 때문에


광고팝업으로 받는 스트레스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