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롯데마트에서 사온 맛있는 클로렐라찰쁘띠빵

by XaXo 2016. 10. 6.
반응형

지난 주말 치약환불도 해야할 겸 롯데마트에 다녀왔는데 


환불받은 돈으로 마트에 들려 이것저것 장을 봐왔습니다.


메디안치약 환불받는방법 및 장소가 궁금하신분들은


2016/10/04 - 메디안치약 환불받고 온 후기, 치약 환불방법


이 글 부터 보시는게 좋겠네요 :)



초록초록한 색상의 말랑말랑한 쁘띠빵인 이 빵은


클로렐라가 들어가 있어서 초록색을 띄고 있어요.



지난번에 사먹었을때보다 양이 많아 졌길래 좋아했더니 


가격도 올랐네요....


하긴 ... 괜히 빵만 늘려주는건 아녔을듯....


클로렐라 찰쁘띠



이 빵이 쫀득쫀득하니 한번 먹으면 다들 중독된다고.. ㅋㅋ


지난번에도 4통사왔는데 2통 선물하고


금새 먹었는데 이번에 롯데빅마트 들린김에 한통사와서 2일만에 다 먹어버렸네요...ㅋㅋㅋ


안그래도 빵을 좋아하는데 이건 너무해..



앗, 근데 클로렐라가 뭔지 궁금하시다구요?


클로렐라란 녹조식물에 속하는 녹조류로 단백질이 풍부하고 광합성 효율이 우수하여 미래 식량으로 각광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생산 단가가 높은 이유로 아직 식량이 되기엔 어려워보입니다.


대신 건강식품으로 재배되어 사용되고 있으며 게속해서 연구가 되는 식물입니다.



롯데마트에 들리신다면 클로렐라찰쁘띠 빵 시식 추천 !


맛있으면 구매 , 입맛에 안맞는다면 ... 다른 빵을...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