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메디안치약 환불받고 온 후기, 치약 환불방법

by XaXo 2016. 10. 4.
반응형

출근을 했으면 바쁘게 일을 했을 월요일이지만 


주말연휴가 하루 더 길어져 그동안 밀린 일들을 하나씩 처리 했습니다.


그 중 하나 오늘 한일은 바로


메디안치약 환불 받고 오기.




찾아보니 집에 이정도의 메디안 치약이 있었어요...


메디안치약부터 사용을 해서 몇개 남지 않았지만 그래도 꽤 되네요....



메디안 회수제품 11종은 


메디안 후레쉬포레스트치약

메디안 후레쉬마린치약

메디안 바이탈에너지치약

본초연구잇몸치약

송염본소금잇몸시린이치약

그린티스트치약

메디안바이탈액션치약

메디안바이탈클린치약

송염청아단치약플러스

뉴송염오복잇몸치약

메디안잇몸치약





 


그럼 왜 메디안치약 환불,회수 조치가 이뤄진걸까?


바로 허용되지 않은 원료 CMIT / MIT 함유 문제인데요


이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메디안후레쉬포레스트 치약 등 시중에 유통중인 11개 모든 제품을 회수 처리가 이뤄졌습니다.



메디안치약 환불 및 교환방법은 가까운 마트나 판매업체 구입처에서 반품이 가능했는데


주변 큰 대형마트의 경우 구매 영수증이 없어도 환불이 가능했기 때문에


저는 근처 롯데빅마트를 찾아갔어요.



회수대상 제품에 해당 성분함량이 극미량이라지만 문제가 될수 있다니 그리고 올해까지


환불처리를 해준다니 일단 받는게 좋겠다 판단을 했기 때문에 번호표를 뽑고 기다렸습니다.



해당 번호가 되고 치약을 가져다 주면 접수를 해주는데요.



환불 치약 조건


쓰던 치약도 환불은 가능하다.


거의다 쓴 치약마져도 환불이 가능하더라구요...


치약 박스? 없어도 됩니다.


단, 사은품으로 받은 치약은 환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ㅋㅋ 은행에서 받았던 치약은 다시 들고 왔어요.... 



이렇게 환불받은 치약은 총 13개로 환불금액이 꽤 되네요 ㅋㅋㅋ


환불금액은 바로 현금으로 지급해주고 이걸 받고 .. .바로 마트로 향했습니다.. ㄷㄷ 



이것저것 오늘 먹을 소고기와 빵,, 식빵 우유 할라피뇨까지 구매하고 나왔는데요.



우연인지.. 치약환불받고 받은 금액을 그대로 다시 사용하고 나왔네요... 




혹시라도 집에 회수대상 치약을 가지고 계시다면 시간 여유 있을때 들려서 반품접수 받으시는게 좋을듯 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