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아이폰게임 Faily Rider 공략 및 플레이 후기

by XaXo 2016. 9. 30.
반응형

아이폰게임 신작 Faily Rider 


새로운게임이 업로드 되었길래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Faily Rider 


아이폰게임을 많이 해보신분들이라면 이미 해본 게임방식이라 생각됩니다.


주어지는 골드 금화는 챙기며 장애물을 피해 앞으로 전진하면 되는 


간단한 ? 게임입니다.



저는 시작하자마자 주어진 골드로 얻은 차량이 그래도


꽤나 쓸만한 차량이었나 봅니다.


중간 등급인 프리미엄 차량이네요... ㅋㅋㅋ



스페셜 차량은 역시 일반 차량과 다르게


스페셜한 스킬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무과금 게임을 소개하는 저에게 과금은 고려대상이 아닙니다.



이건 2번째 얻은 바이크인데 마음에 들지 않으므로 그냥 차고로 



캐릭터 모습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인공 이름이 필 이었군요 ... 근데 성이 필이고 이름이 실패 ??



ㅡㅡ어쩐지 스테이지마다 실패라고 뜨는건 주인공 이름을 불렀던겐가..?



여자 캐릭터 이름은 아니타 브레이크 


뭔 이름이 ...



샤코 의상도 있길래 한번 입어봤지만


1달러의 과금이 필요했으므로 패쓰


어짜피 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는 의상은 필요없다!!



게임이 시작하면 왼쪽 오른쪽 방향만을 이용해


장애물을 피하고 골드를 챙기면됩니다.


(하지만 직진이 최고기록찍는데 가장 큰 도움을 줍니다...       ?)



오로지 직진만으로 180m 달려와 골드를 챙긴뒤...



ㅠ.ㅠ 별을 보고 마는 주인공


이유는...? 




ㅋㅋㅋ 엄청난 드리프트를 하는것같지만 


조작이 너무 어려움



ㅋㅋㅋㅋ한번 커브를 하고 나서 앞방향을 보기가 너무 어려워서 


게임을 적응하는데 많은 연습량이 필요할듯 보임...


자기 전에 누워서 할 수 있는 게임이긴 한데 


(저에게는 이 부분도 꽤나 중요하거든요 ㅋㅋ )


조작이 너무 어려워서 저에겐 맞지 않았던 게임입니다만


이런 극한 조작감도 극복할정도로 컨트롤이 좋으신분들이라면 플레이 해보는것도 좋겠네요.


현재 아이폰게임 신작으로 메인 화면에서 바로 찾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물론 무료 게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