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앱스토어 레이싱게임 AG DRIVE 공략 및 후기

by XaXo 2016. 9. 26.
반응형

아이폰게임 금주의 무료앱  


AG DRIVE 를 해봤어요.. ㅋㅋ



AG Drive 는 게임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명 자동차게임 이라 보시면 됩니다.

 


게임 홈 화면을 접속하면 


STATS, OPTIONS , DATABASE, ACHIEVEMENT 등 메뉴확인이 가능하며 


PLAY를 통해 게임을 바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AG Drive 는 미션을 통해 스테이지를 넓혀나가며 1티어부터 3티어까지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


현재 3티어 구역은 업데이트전이며 2티어까지 진행가능합니다.



1티어에서 플레이가능한 스테이지를 통해 포인트를 얻고 305포인트를 얻어


2티어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한데 아직.. 저는 쪼렙이라 1티어에서 놀고 있네요.. ㅋㅋ;;;;



각 티어에서 스테이지 달성 조건을 성공하면 메달에 따라 스테이지 컬러가 바뀝니다.


금색은 금메달 조건을 달성한 스테이지 은색은 은메달 조건을 달성한 스테이지며 


이제 막 스테이지를 넓혀가고 있는 중이네요...




AG Drive 에는 3가지 차량이 등장합니다.


스피드는 다소 부족하지만 가속이 빠르고 핸들링도 무난해 어쩌면 제일 사용하기 쉬운 차량인


Epsilon



25000 골드를 통해 언락할 수 있는 


Minstar 는 무난무난한 스탯으로  Auto Beam 스킬을 사용하는 차량입니다.


아직 저는 획득하지 못한 차량이네요...ㅋㅋ;;



30000 골드를 통해 언락이 가능한 Sokudo 는 생긴것처럼 빠른 스피드를 자랑합니다.


대신 핸들링이 낮게 설정되어 있어 커브가 많은 스테이지에서는 다소 다루기 힘든 차량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는 컨트롤이 좋은 분들을 위한 고수차량일수도...



게임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때마다 얻는 골드로 차량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탯을 향상시킬수 있습니다.


Sokudo 차량의 경우 스피드는 기본상태에서도 뛰어난편이라 부족한 스탯을 먼저 채워주는편이


사용하기에 좋은듯 합니다. 


그래서 현재 골드가 생기는대로 핸들링에 투자하는 차량..




또는 2500골드로 컬러 체인지가 가능합니다.


단색의 차량이라도 기본과 달라지면 느낌이 새로워집니다. 



스테이지 시작전 짧은 영상도 볼 수 있구요...


미래의 도시는 정말 이런 모습이 될까요?


궁금합니다....




3..2..1 카운트에 맞춰 출발을 하는 차량


각 스테이지 마다 클리어 조건이 다릅니다.


이는 기존의 차량게임과 동일한 부분으로 한바퀴만 트랙을 돌아도 어떤 게임인지 알듯 합니다.


왼쪽은 브레이크 오른쪽은 엑셀 조작으로 게임을 진행합니다.



카운트와 함께 출발하며 선두로 트랙을 달리는게 어떤 게임이든 승리의 비결이겠죠.


물론 선두를 유지하기 위해선 트랙을 잘 달리는것도 중요합니다.




트랙 위 파란 화살표를 지나게 되면 순간 가속도가 증가해 빠른속도로 달려나갈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 일시중지를 통해 게임을 잠시 멈출수도 있으며


플레이시 나오는 음악을 변경하여 다른 음악으로 들을 수 도 있습니다.


게임 BGM이 꽤 신나는 편으로 신나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차량마다 사용하는 스킬이 다른데 기본차량은 터보 부스터를 통해 앞으로 치고나가는 스킬이 있어


역전의 순간이나 선두로 치고 나갈때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제가 현재 쓰고 있는 차량의 경우 점프를 할 수 있는데

 

이는 후에 트랙을 건너가거나 차량을 넘어서야할때 유용하게 쓰일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싼 차량을 사면 차량의 스펙이 뛰어나 쉽게 클리어가 되는 반면 AG DRIVE 는 각 차량마다 


장단점이 있어 스테이지마다 적절하게 차량을 골라 사용해 


스테이지 클리어를 하는것이 유리해 보입니다...


제일 비싼 차량 구매로 쉽게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나 했더니


떨어지는 맵에서 커브가 안되 게속 떨어지더라구요...ㅎ


 


생각보다 컨트롤이 요구되는 레이싱게임으로 


신나는 음악과 속도감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레이싱게임을 좋아하는분들은 한번 플레이 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요.


개인적으로는 누워서 잠들기 전에 할 수 있는게임들을 좋아하는데 


핸드폰을 기울이는 방향으로 차량이 움직이기 때문에 누워서 게임을 하기엔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