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는형님 명품두성 민경훈 어떡해 어떡해

by XaXo 2016. 9. 27.
반응형

요즘 핫한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


지난주 게스트로 출연한 가인  



박진영 난 여자가 있는데 를 부르는 도중 갑자기


모두 화들짝 놀라는 일이 일어났는데요 !!


그건 바로 



명품두성 쌈자 민경훈이 부르는 노래 때문이었습니다.



활화산처럼 분출하는 쌈자의 두성 ㅋㅋㅋ


진짜 마이크 뚫고 나오는 두성이 엄청나더라구요.




결국 가인은 빵 터지면서 노래를 이어가지못하고 


명품두성으로 채워진 민경훈의 난 여자가 있는데 



어떡해 어떡해 


ㅋㅋㅋ



2016 유행 예감 어떡해 어떡해 ㅋㅋㅋ



여기에 예능천재 김희철은 바로 어떡해 어떡해 를 응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ㅋㅋ


아 진짜 김희철 너무 웃김 ㅋㅋㅋ



민경훈 두성에 대한 노래실력을 두고 


민경훈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자세히 들어야 잘한 거다

오래 들어야 잘한 거다

두성이 그렇다


ㅋㅋㅋㅋㅋㅋ



자세히 들으면 잘 부르는거라는 민경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