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롤 최근 승률 챔피언과 픽벤 추세

by XaXo 2016. 9. 22.
반응형

아무리 오버워치의 점유율이 높아지고 오버워치가 인기라 하더라도

롤 역시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게임이에요.




하지만 오랜만에 롤에 접속해서 어떤 챔프가 최근 잘나가는 챔프인지 아닌지

그간 패치노트를 하나하나 다 읽어보고 할수는 없는일 !!


그럼 빠르게 그간 너프 버프 상황을 알아보는 방법은 바로


최근 승률 챔피언 순위를 확인하는것입니다.




아우렐리온 솔이 승률 1위로 그 뒤를 사이온, 질리언, 카시오페아, 아리, 잔나, 징크스가 뒤를 잇고 있어요..!!


최근 챔피언 승률순서만 보더라도 제가 당시 열심히 했을때랑 다른 챔프들이 많이 보이네요...


그동안 무슨일이 있었던게니...!!




그렇다면 승률 하위 그룹은?


누누가 41.32% 꼴찌 승률을 기록했으며 그 뒤로 탈리야, 아지르, 우디르, 블라디미르, 칼리스타 등이 잇고 있습니다.


여전히 낮은 승률인 챔프도 있으며 평타였는데 하위가 된 챔프도 있네요....!!



다음은 어떤 챔피언이 승률과 상관없이 많이 픽 되는지 알아볼게요.


오늘을 기준으로 이즈리얼 압도적입니다.


생존도 좋고 미드, 봇 라인을 가다보니 많이 이용하는듯 해요!!



벤은..?


제드와 니달리 그리고 정글깡패 그레이브스까지 높은 벤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제드 신 스킨이 나온다고 하는데 이렇게 높은 벤률때문에 그저 수집용으로 구매하는게 아니면..


쓰기 참 힘들것같아요 ㅋㅋ...





간만에 롤 접속하면서 어떤 챔프를 벤해야 하는지 간만에 고른 챔프 스킬이 바껴있기도 하고 그래서


간단히 알아본 롤 최근 챔프 픽 벤 추세였습니다... ㅋㅋㅋ



자료는 FOW 기준으로 9월22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