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순수함의 결정체 솔비 로마공주 라 불리는 이유

by XaXo 2016. 9. 20.
반응형

로마공주 솔비 최근 핫한 예능감으로 다시 활발한 방송으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솔비 하면 로마공주 라는 타이틀이 따라붙는데 왜 솔비가 로마공주인지 궁금해 하는분들이 많아


솔비가 왜 로마공주가 되었는지 알려드리려구요!! 



솔비 !! 무속인을 유럽까지 찾아가서 전생 이야기를 들었다 ??


 


 어떤 유명한 무속인이 솔비를 엄청 만나고 싶어했는데 


무속인이 솔비를 생각하자 솔비에게 빛이 비춰졌다고 합니다.


그렇게 솔비를 만나고 싶다고 통해통해 결국 솔비와 만남을 갖게된 무속인 



 무속인 : 솔비 씨는 전생에 로마공주 였어요.


솔비 : 헐 !?




 그 이야기를 듣고 솔비는 바티칸에 정말 가보고 싶어 유럽 스위스에 온김에 로마로 갔다고 합니다. 




그런데....

 


  너무 신기하게 지도를 안 봤는데 길을 알고 있었다는것 !!! ㅋㅋㅋㅋㅋㅋ


지도없이도 처음와본 로마 시내를 한번에 찾아다니며 걸어다님




솔비 : 진지함 ... ㅋㅋㅋㅋㅋ


  

 

판테온 성당 ? OK 알았어 가자 !


지도와 표지판 도움 없이도 전생의 기억으로 목적지에 도착 했다는 솔비



심지어 같이 다녔던 스태프들도 솔비에게 길을 찾는걸 보니 전생에 로마공주 였나보다고 ㅋㅋㅋ



이런 자신의 모습에 갑자기 전생의 비밀을 알게되어 온몸에 전율을 느낀 솔비





이게 다가 아님 !!!


어느 성에 들어간 솔비


근데 갑자기 온몸에 전율이 느껴졌다고 합니다 ... 


성안의 어느 방에 들어서자 갑자기 내가 옜날에 살았던곳인가 ? 하는 생각도 들었다고 




로마공주 솔비 성에서 너무 오랫동안 잠들었다 



 솔비가 로마공주 라 주장하는 이유 또 하나


중국 제작자와의 미팅 자리에서 중국 드라마 제작자가 공주 역할을 제안 


중국 드라마 제작자 : 솔비씨는 딱 공주 페이스 에요.. !!


그 말에 다시한번 솔비는 자신이 로마공주 였나 하는 생각에 전율을 또 느꼇다고 합니다. 



솔비 의 로마공주 전생이야기를 모두 웃으며 듣고 있는데


옆에서 듣던 경리가 갑자기


 솔비에게 저는 오늘 공주님인줄 알았다며 고백하는데 솔비 감격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공주인건 모르겠지만 순수한 마음의 솔비인건 확실합니다. ㅋㅋㅋ 


솔비 예능감 좋은데 많은 예능프로에 나왔으면 좋겠어요.


최근에 권지안 본명으로 화가로써도 입지를 꽤나 다진걸로 알고 있는데 두마리 토끼 잡아봅시다 !



ㅋㅋㅋ 순수함의 결정체 솔비



공고 화공과 공주 솔비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