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시구왕 1위 차지한 우주소녀 성소 춘리 시구

by XaXo 2016. 9. 16.
반응형

이번 추석연휴를 맞아 방송된 내일 시구왕 


세계최초 시구대회 B조에 참가한 우주소녀 성소



성소 CHENG XIAO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우주소녀 멤버 소속으로 


서브보컬, 메인 댄서를 맡고 있다..


한국에 오기전 중국 심천무도학원 출신으로 전통무용을 전공하여 유연성과 화려한 덤블링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10년이상 무용을 해서 하루라도 스트레칭을 안하면 몸이 찌뿌둥하다고....ㅋㅋ



내일 시구왕에 참가한 연예인들은 모두 


퍼포먼스와 멋진 시구를 준비하였는데


우주소션 성소는 춘리 코스프레로 등장!!



격투 대전게임 인 스트리트 파이터 춘리의 실사버전이라 해도 어울릴 정도로 


이쁘게 잘 소화한 모습 




무용전공으로 유연성을 자랑하듯


다리도 1자로 찢고 신발끈을 묶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ㅋㅋ


몇일전 마리텔에도 출연하여 서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이번 시구로 한번더 성소의 인지도나 인기가 높아질듯합니다.





167cm 의 큰키에 몸매도 좋아서인지 춘리 코스프레도 이쁘게 잘 어울림..!!



클로즈업된 모습도 넘 이쁘네요...ㅋㅋ



B조 조별리그에서 멋지게 시구를 성공하고 인터뷰하면서


새로운걸 보여주겠따며 보여준 동작... 유연성이 정말 장난아님 ..




사인을 주고 받는 모습도 넘 이쁘네요..


그럼 우주소녀 성소 시구 어떻게 했는지 볼까요?




360도 텀블링 후 안정적으로 시구하는 성소


ㅋㅋ조별리그 끝나고 결승전 시구때


몰래 뒤에서 연습을 했다고 ㅋㅋ






진짜 다시 봐도 너무 멋있는 시구였어요 ㅋㅋㅋ

 



우주소녀 성소 춘리 싱크로율 100% 에 


다이아 신수지 를 꺽고 내일은 시구왕 1대 우승자가 되었어요.. ㅋㅋ


다이아 팀도 멋진 무대였기 때문에 누가 될지 모르는 상황이었다 생각했는데


성소 1등 축하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