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진짜사나이 솔비 로마공주 예능감은 우아해

by XaXo 2016. 9. 10.
반응형

 저녁식사를 하고 간만에 본 진짜사나이


남군 여군 같이 훈련을 받는 해군 부사관특집이 방송중이었습니다.



그 중 눈에 들어온건 바로 솔비



박찬호 이시영 등도 진짜사나이에  출연하여 눈여겨 보긴 했지만


예능하면 역시 솔비


솔비의 예능은 남달랐습니다.



군가 교육시간 군가 부르는 박재정을 보고 가수냐고 묻는 솔비 ㅋㅋㅋㅋㅋㅋ


박재정이야 아직 인지도가 높은편은 아니라 그럴수 있지 ... !! 괜찮아 !!



ㅋㅋ 실수하고 혼나는 양상국을 보며 솔비 걱정하기 시작


나한테는 안 시키겠지? 



하지만 이내 소대장은 솔비를 부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솔비 후보생을 부른 소대장에 


서인영 후보생을 부르는 솔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대장 마져 자신이 솔비를 부른건지 서인영을 부른건지 헷갈림 ㅋㅋㅋ





솔비는 유독 총각김치 깍두기를 좋아하는듯 싶더라구요 ㅋㅋㅋ


식사때마다 깍두기사랑은 잊지 않음


최근은 본명 권지안 으로 화가 활동을 하고 있는데


이렇게 또 예능에서 보게되니 너무 재밌었어요.



식사 시간이 끝나고 이제 본격적인 훈련시간이 되었는데요.


훈련하기 전 후보생들의 수영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훈련전 자유형 능력 테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자유형 능력 테스트



먼저 여군들이 테스트를 진행하였는데요.


몸이 아파 빠진 서인영을제외하고 입수하는 서지수 이시영 솔비




여기서도 로마공주 솔비는 그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데!!!!!!!!



빠른속도로 치고 나가는 이시영에 비해 꿋꿋하게 나홀로 배영을 시도하는 솔비




군대 오기전에 배웠던 수영이 바로 배영이었다고 해요 ㅋㅋㅋ


아 근데 이 모습이 왜 웃기짘ㅋㅋㅋㅋ




초속 1cm 로 전진하는 로마공주 솔비


의외로 속도는 잘 안나오더라구요....



본인도 답답했는데 갑자기 멈춰섭니다.



한마리의 돌고래처럼 매혹적인 웨이브를 선보이는 로마공주


하지만!!!!!!!!!!!



숨쉬는법까지는 배우지 못한 솔비...ㅠㅠㅠ


힝....




시도는 우아했으나 전진도 안되고 제자리에서 까딱까딱


심지어 숨쉬기 위해 고개를 내밀지도 못하고 ㅠ.ㅠ.



결국 다시 우아하게 배영으로 전환해 전진하기 시작합니다...


ㅋㅋ근데 어째 물공포증이 있어 걸어지나가는 서지수랑 속도가 비슷함.... ㅋㅋㅋ


 





그나마 배운 전공분야 배영으로 평온을 되찾고 천천히 전진해


결국 25M 목표지점에 무사히 들어온 솔비 


ㅋㅋㅋ 



최근 한동안 진짜사나이를 안봤는데 솔비때문에 다시 찾아보려 합니다 . ㅋㅋㅋ


솔비 엉뚱한 매력 너무 재밌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