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이오아이 출연 및 소혜 연기

by XaXo 2016. 9. 5.
반응형

지난 유희열의 스케치북 걸그룹 특집에


트와이스 마마무 등이 출연하였으나


마지막을 장식한 걸그룹은 다름아닌 화려한 이력에 빛나는 아이오아이 였습니다.




아이오아이가 이뤄낸 성과들... 엄청나죠? 



시작은 아이오아이 하면 떠오르는 그 곡


바로 프로듀스101 때부터 아이오아이 대표곡


PICK ME 픽미 픽미업!


아이오아이와 픽미는 뗄레야 뗄수 없는 관계




아이오아이 인사


YEs i love it !


아이오입니다 ! 안녕하세요 __&




현재 WATTA MAN 으로 활동하는 아이오아이 유닛은 


최유정 김청하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임나영 김소혜 로 이뤄져 있어요..



10월인가... 이제 정말 얼마 안남은 아이오아이 활동을 위해 


완전체로 모여 활동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완전체의 아이오아이 모습도 보고 싶네요.



처음 프로듀스101 섭외 당시 이상한 프로그램일줄 알았다는 멥버들


심지어 ㅋㅋ 성공은 커녕 망할줄알았다고....


그래도 지금은 너무나 잘되어서 다행이네요


다음 프로듀스101 후속 시즌은 남자버젼이라는데 ㅋㅋㅋㅋ...음..... 



아이오아이 도연이 ... 옆모습 이쁘네요 ㅋㅋ


아이오아이 활동이 끝나고 돌아가면 바로 활동이 예정되어 있는 멤버들도 있지만 


아직 활정되지 않은 멤버들은 돌아가서 다시 연습생생활을 하게 되는건지


바로 활동을 하게 되는건지 궁금해요..  



아이오아이의 내세울 장점은 ?? 이라는 질문에 


나이바께 없다고 하자 발끈하는 다른 멤버들 ㅋㅋㅋ


임나영 ㅋㅋㅋ 부들부들...






아이오아이가 끝나면 이제 플레디스걸스에서 게속해서 보게 될 임나영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아이오아이 활동이 멤버들에게도 조금씩 다가오나 봅니다...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소녀시대 와 2NE1 을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워왔다고 하는데


꿈꿔왔던 선배 가수 소녀시대와 2NE1 의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어요.



하지만 누가 뭐래도 ... 하이라이트는 



  배우 천우희를 보며 배우의 꿈을 꾸었던 소혜 


뭣이 중헌디 !!! 뭣이 중허냐고 ㅋㅋㅋㅋ




원래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저녁에 촬영하지만 워낙 걸그룹들이 바빠서 낮에 촬영이 되었어요 !!! 



마무리는 WATTA MAN 으로 ㅋㅋㅋ 춤추며 ...

 


아이오아이 활동 마무리 잘하고 


완전체의 모습으로 보는날이 빨리 오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