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마리텔 출연한 AOMG 박재범 로꼬 비보잉 배우기

by XaXo 2016. 9. 3.
반응형


마이리틀텔레비전 마리텔에 출연한 AOMG 에오엠쥐 박재범



박재범이 마리텔에 출연했어요 ㅋㅋㅋ



2016/07/08 - AOMG 소속가수들과 멤버들의 영입과정


AOMG 는 박재범이 끌고 있는 레이블로 소속가수들과 멤버 영입과정을 보려면 

지난 글인 위 글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듯 싶어요.




오늘도 무한사랑 로꼬 와 함께 마리텔에 출연한 박재범


하지만 래퍼가 아닌 비보이로 마리텔에 도전 하였습니다.



로꼬에게 비보잉을 가르치기 위해 부른 친구들에게


갑자기 오늘 뭐 타고 왔냐고 묻는 제이팍




당연히 차를 타고 왔는데


이건 무슨 질문이지 고민을 하고 있자


박재범 : 리틈 타고 왔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갑자기 아재개그 투척



춤을 배우고싶은 로꼬와 다르게 정신없게 한참을 놀다가


이제 드디어 로꼬에 춤을 가르쳐주는 시간이 왔습니다.


첫번째 기초동작인 탑락 부터 배우기 시작하는데요.

 



그 와중에 잘생긴 박재범



랩도 잘해 춤도 잘춰



ㅋㅋㅋ아 사실 이 동작만 있는건 아닌데 이상해서 짜름


근데 짤랐더니 더 이상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수 없다 마리텔로 보세요....



어쨋든 저걸 어떻게 하나 멍때리던 로꼬를 데리고 이제 


차근차근 기본기를 가르쳐주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



왼발 오른발 ㅋㅋㅋ 바운스를 넣으라고!!



어쨋든 첫번째 기술을 배우고 이제는 두번째 기술인 풋워크를 배워볼 차례에요.



ㅋㅋㅋㅋ 마찬가지로 이걸 내가 한다고...?ㅋㅋㅋ


로꼬의 동공지진 놀란 표정



동작 하나하나씩 끊어서 박재범이 가르쳐주고 있는 가운데


뭔가 자신과 다르게 움직이고 있는 로꼬를 발견 ㅋㅋㅋ



다시 한동작씩 시키기 시작합니다. ㅋㅋㅋ


마치 유격훈련을 받는 모습의 로꼬와 조교 박재범




혼자서 풋워크를 해보는 로꼬 근데 뭔가 이상함?ㅋㅋㅋ


엉덩이가 자꾸 앞으로 나와 ㅋㅋㅋ



그래도 어찌어찌 해낸 로꼬


너무나 행복한 표정


그리고 엄마찾는 박재범


엄마 우리가 해냈어 !!


이날 마리텔에서 박재범이 찾은 엄마는 몇번이었을까요....



결국 현재 순위2위를 기록한 제이팍 과 로꼬추


ㅋㅋㅋ여기서도 엄마 우리가 해냈어 !!


귀여운 박재범 과 로꼬 의 마리텔 촬영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