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지디 인스타그램에 올라가고싶은 딘딘

by XaXo 2016. 8. 26.
반응형

해피투게더 히트다히트 편에 출연한 딘딘




이전에도 항상 지디바라기를 인증해왔지만


이번 해피투게더에서도 지디사랑은 게속되었는데요.


딘딘의 소원


지디 SNS에 딘딘 영상 올라가기 !!




그래서 아끼고 아낀 개인기를 해피투게더에서 선보였습니다.


바로 딘딘의 지디 동작 따라하기 !!


지디바라기 딘딘은 지디를 얼마나 어떻게 똑같이 따라할지 너무 궁금한데요.




권지용 따라하기 1


살짝 깨문 입술, 게슴츠레한 눈


오 이거 좀 비슷?



권지용 따라하기 2


쭈구려 앉아도 포스넘치는 당당함



권지용 따라하기 3


뒤돌 때도 스웨그 있게 





그렇게 따라하는 굿보이 ㅋㅋㅋㅋ


이게뭐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지디를 따라하는 그 느낌적인 느낌은 살린듯한데 ㅋㅋㅋ


  

과연.. 


지디 인스타그램에 딘딘 영상이 올라올지 기대가 되네요 ㅋㅋㅋ




같이 빵야 빵야 한번 해보고 싶다는 딘딘


급기야 지디에게 영상편지 까지 남깁니다 ㅋㅋㅋ


딘딘 소원 왠지 들어줄것 같은 예감???


흥미딘딘 합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