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언프3 육지담 이빨밀당녀 이미지 어쩔꺼야

by XaXo 2016. 8. 22.
반응형

이번 언프리티랩스타3 4화에서


가장 기대가 되었던 무대는 바로


제이니 vs 육지담


1:1 디스배틀이 아녔을까 생각합니다.




이미 선예고만 풀렸음에도 육지담과 제이니의 디스배틀은 많은 주목을 받았고


최근 둘 다 이미지가 안좋게 흘러가는 분위기이긴 하지만


그래도 각자 응원하며 디스배틀을 보지 않았나 싶어요.




디스배틀을 임하는 래퍼로써 


싸울 거라면 제대로 싸우는게 맞다고 생각하는 육지담



그리고 실제로 정말 제대로 준비해온 육지담 !!




제이니와 육지담의 디스배틀은 제이니 선공으로 시작되었으며 


제이니는 생각보다 강한 디스 랩 가사를 준비해왔습니다.


그리고 그 특유의 당당함은 육지담의 디스에도 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가사를 잘써도 발성이 안좋아 들리지 않으면


아무 쓸모 없다던 미료의 말 대로 여전히 부족한 제이니 발성...



하지만 이 모든걸 뒤엎은 가사가 있었으니 


그건 바로..



넌 이빨 밀당녀 


ㅋㅋㅋㅋㅋㅋㅠㅠㅠ



디스랩 배틀을 보던 다른 언프리티랩스타 참가자들도 빵 터지고 


양동근과 쿠시는 놀라고 




힙합밀당녀 육지담의 별명을 이빨밀당녀로 바꾼 이 한마디가 너무 강력했어요..


다들 끝나고도 이빨밀당녀 만 머릿속에 남을정도.... 




제이니의 선공이 끝나고 ㅋㅋ 많은걸 준비해온 육지담


웨딩드레스 까지 차려입은 육지담은


평소 제이니가 랩보다 꾸미는것에 치중한다는 말에 


더욱 꾸미고 등장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국화로 만든 부케를 들고와 제이니에게 전달 ㅋㅋ


이번 언프리티랩스타3 에서는 참가자들이 많은 소품, 퍼포먼스를 준비해와 


보는 재미가 많았습니다. ㅋㅋ 제이니 육지담 디스배틀 외에도 정말 눈에 띄는 장면들이 많았던 화 같아요.



승미 (제이니) 야 래퍼가 하고 싶어 ? ㅋㅋㅋ


국화 부케 준비도 웃겼는데 


프로듀스101 소혜 패러디까지 ㅋㅋ 


많은걸 준비한 육지담



그리고 역시 이야기 나올것 같았던 제이니 발성 


숨도 제대로 못 쉬네 버럭버럭


모두가 놀라 제이니 아직도 쟤 있니 ?

 



게속되는 이빨밀당녀 공격에 부들부들 하는게 느껴지는 육지담... 


정말 화난듯 보이더라구요.




너 정도는 한입거리 !!





제이니와 육지담의 디스배틀이 끝나고 


다들 누가 이길지 모르겠다며 막상막하의 대결이였다 


그래도 발성이 좋은 육지담의 승리다 라며 제각각 결과를 예상하고 있었는데...



쿠시의 결과 발표



제이니 승 !!




육지담 : ????




전혀 예상치 못했던 표정이었어요.


랩가사, 플로우 퍼포먼스 모든면에서 육지담이 승리가 당연할꺼라 생각했지만 


아무래도 이 한판을 뒤집은건 이빨밀당녀 가사가 기억에 남았기 떄문이라 생각해요.



다소 결과가 아쉬웠던 디스배틀이었어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