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특가 및 프로모션

남들 안 갈때 떠나는 나만의 휴가 저렴하게 대한항공

by XaXo 2016. 8. 21.
반응형



남들 다 휴가 떠날 때 참은 당신


이제는 떠날 때가 되었다.



" 남들 안 갈때 떠나는 나만의 휴가, 할인받고 저렴하게 떠나보자 "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최저가에 추가 할인 7-10% 받고 여행가기!



휴가시즌이 끝나고 좀 더 저렴하게 떠나는 휴가 여행


휴가를 미뤄 9월에 떠날 예정이라면 더욱 더 좋은 기회 !


미주, 로스엔젤레스 토론토 여행


유럽 파리



동남아 타이베이, 세부, 괌, 시엠립 


일본 오키나와, 오사카, 후쿠오카, 가고시마


중국 난닝, 칭다오, 시안, 허페이


CIS 모스크바, 타슈켄트, 블라디보스토크 까지 !!!



대한항공 타고 저렴하게 여행 다녀오는거 어떠세요!?


이런 이벤트도 미리 알아서 준비해야 예매가 가능하다는점...


미리미리 예매 해둬야지 당일, 당월 되서 예매하려고 하면 


자리도 없고 가격도 비싸지고...



지방 출발 좌석도 있네요..


여기서 우리카드와 함께하는 대한항공 이벤트 



홈페이지 모바일에서 우리카드로 할인 노선의 특가 항공권 "얼리버드" 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8월달 한정 , 9월-11월 출발 고객에게


20만원이상 결제시 결제금액의 5%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이런 정보도 놓치지 말고 체크하셔서 즐거운 늦 휴가 떠나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