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광복절 아녀도 애국심 돋보이는 리지

by XaXo 2016. 8. 15.
반응형

8월 15일 광복절을 맞아 많은 스타들이


태극기 또는 애국심을 표하는 멘션을 보내고 있다..


어떤 스타는 의미있는 광복절날 문제가 될수 있는 이모티콘의 사용


또는 사진을 올리거나 옷을 입어 문제가 되기도 했다...


(광복절을 잊고 매년 문제가 생기는걸 봐서는 일부로 그러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든다....)




애프터스쿨, 오렌지 캬라멜 리지 역시 광복절 태극기 사진을 올려 


광복절 순국선열에 애도를 표하였는데...


리지의 애국심은 광복절을 맞이 오늘만 애국자는 아녔다!!




그냥 보면 화보 (일상이 화보) 같지만


사진을 찍은 장소는 


바로 독도



독도는 바위로 된 작은 섬이지만 주변의 바다가 


어느나라 것인지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어요.


결국 독도는 동해를 지킬수 있는 중심이라는 것!!



그래서 자꾸 우리땅인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는 것도 


바로 그 이유 !!



그럼 우리땅인 독도를 리지가 간게 뭐가 문제냐고 할 수 있겠지만 


아이돌로 일본과 국내에서 활동중인 리지로써는


자칫 일본팬들을 잃을수도 있는 문제가 생길수 있다는거...


하지만 리지는 애국심을 선택한것이라 할 수 있어요.


직접 리지 인스타그램에 인증사진까지 수두룩하게 올렸으니깐요..


(물론 이것에 대해 일본팬들은 많은 악플을 달기도 했습니다...)




너무 이뻐서 마치 화보 같은 사진들..




열심히 독도 인증샷을 남기는 리지


 


독도 여행중에 손 태극기도 들고 다니며 인증샷을 남기는 리지





머리에도 꼽아 보고 



하늘높이 태극기도 들어보고



최근 활동은 많이 없지만 


리지 예능감도 좋고 자주 나왔으면 좋겠네요 .. 



리지 사진 몇장 보시죠.






잡지에서 튀어나온것 같은 리지의 모습이네요. 


넘나 마른것....





물론 리지 외에도 많은 스타들이 애국심을 표하고 있으니


우리도 광복절 잊지 말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