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사또떨 사나가 떨어트린 물건들...

by XaXo 2016. 8. 11.
반응형



국민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의 별명...?





트와이스 멤버로 활동중인 걸그룹 멤버 사나


사나의 별명은 바로......


사또떨


사또떨 : 사나가 또 떨어트림


줄임말 입니다. 





사나가 떨어트린 물건들 뭘 자꾸 떨어트렸길래


사나가 또 떨어트렸다고 하는걸까요..?




쓰고있던 갓을 떨어트리는 사나 ㅋㅋ..



다른멤버들 잘하고 있는 잘하고 있는 머리띠도 떨어트림..


줍줍...줍줍...


이번에도 하고 있던 머리띠를 떨어트림.. ㅜㅠ




마찬가지로 머리띠 


흘림 ... 


사나 머리가 머리띠를 잘 못받쳐주는건가...?ㅋㅋ




이번에도 머리띠..


사나가 또 떨어트린 머리띠 ㅋㅋ




머리띠 그냥 하면안될듯...




귀마개? 인형? 뭘 떨어트린거지 




간장게장도 쏟음.. 



ㅋㅋㅋ 팝콘 들고 인사하다 쏟아버리는 사나 



사또떨 하이라이트


사나 자신을 떨어트림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