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이오아이 흥끊기의 달인 임나영

by XaXo 2016. 8. 9.
반응형

랜선친구 아이오아이가 끝나고 이제 아이오아이 컴백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지난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광란의 파티 현장을 정리해봤어요 !!




흔한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광란의 파티 모습


10대답게 즐겁게 노는 모습들이 귀엽네요 ㅋㅋ.. 



하지만 이곳에 흥끊기 달인이 있었으니


그이름은 바로 임나영 ㅋㅋㅋㅋㅋ


다들 신나게 노는데 노래 1절이 끊나니 칼같이 노래 끊음 ㅋㅋㅋ


노래방에서 이런친구들 있죠


노래 1절 끝나면 바로 다음곡 ㅋㅋ

 



다들 노래방 좀 다닌 실력 ㅋㅋㅋㅋㅋ


비글미 있는 멤버들이 모여있다 보니 더 흥이 나 보여요 





ㅋㅋㅋ 도연이와 소혜가 젤 얌전함.... 


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흥폭발은 누구도 막을쑤 없쒀!!!!


 


노래 간주중..


근데 임나영이 움직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길한 예감






전소미 : 아 언니 !!


임나영 : 내가 뭐 ! 왜 !!


전소미 : 막 달아올랐는데 뭐 하는거에요 !!!


암나영 : 1절만 해야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도 난리남 ㅋㅋㅋ



임나영 : 아쉬울때 끝내야 돼 !!


ㅋㅋㅋㅋ



전소미 : 언니 !! 


내가 지금 막 달아올랐는데 ㅋㅋㅋㅋ!!! 

 




아쉬울 때 끝내야 아름다운 법이노라


돌부처 왕림




 



그렇게 노래방에서 점수결과에 따라 저녁 메뉴를 하나씩 빼야 하는데


그 와중에 빼야하는 메뉴 선택중 


임나영이 빼고자 하는 메뉴는 ?


화덕피자 ??



사실은 화덕만두 ㅋㅋ 심지어 화덕만두라고 한글로 써있음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화덕만두가 진짜 먹기 싫었나보다 ㅋㅋㅋ


화덕피자 무조건 빼라고 강력어필중 !!



그러다 소혜가 차라리 쌈을 빼자니깐 


쌈은 고기에 쌈은 필수라며 다시 쌈이 없어서는 안된다는 어필중



고기에 쌈은 당연히 있어야지 !!





고기 먹을 땐 MUST 쌈 & 마늘 이로다.



임나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