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언프리티랩스타3 첫 단독트랙 주인공과 아쉬운 래퍼

by XaXo 2016. 8. 6.
반응형


언프리티랩스타3 2번트랙은 팀배틀에서 우승한 팀과 프로듀서 길이 선택한 래퍼를 포함해 솔로배틀 뒤 최종승자가 트랙을 따내느 방식으로 진행되었어요.


언프3 첫화에서는 정말 웃긴 장면이 많았는데 이제부터 트랙을 두고 하는 미션이라 그런지 조금은 진지해 보이기도 했던거 같아요.


오늘도 그중에서 기억에 남았던 장면들을 정리해보려구 해요 !! 



언프리티랩스타3 UNPRETTY RAPSTAR VOL.3


포스팅 내용에 스포일러가 다소 포함되어 있으니 아직 언프리티랩스타3 2화를 못보신분들은 다시보기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번 트랙 - 1등 래퍼 발표 누가 누구를 선택했을까?


MC YDG가 뽑은 1등래퍼는 전소연! 


그렇다면 나머지 래퍼들은 1번트랙에서 누가 잘했다고 생각했었을까요?






6표를 받은 자이언트 핑크가 1번트랙 1등으로 뽑혔네요 !!!


1등으로 선정된 래퍼는 이후 2번트랙을 두고 대결하는 팀을 직접 뽑을 수 있는 베네핏이 주어졌어요 !!


그러면 1번 트랙 전체 순위도 궁금하시지 않나요? 



1번트랙 전체순위 1등래퍼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미료, 나다, 그레이스, 육지담, 제이니, 하주연, 유나킴, 케이시 순으로 


래퍼들의 전체 순위가 공개되었어요 !!



래퍼들 모두 자신보다 위의 래퍼들 순위에 대해 인정을 못하는 분위기 였는데 저도 제가 정한 래퍼들 순위와 조금 다른 결과에 조금 놀랐어요.. ㅋㅋ 이건 뭐 각자 응원하고 있는 래퍼나 스타일에 따라 순위가 다를테니깐요.



2번 트랙 미션 팀 배틀 미션으로 진행되었으며 1등팀은 전원 기회가 최하위 팀은 팀원 전원 트랙 미션 기회 박탈이였기에 모두 팀미션을 열심히 준비했고 팀원을 정하는 단계에서도 서로 팀에 도움이 되는 래퍼를 선택하기 위해 고민을 하는것이 느껴졌어요.



1등 자이언트핑크가 뽑은 육지담과 나다로 구성된 호랑나비 팀

미션곡 호랑나비는 모든 래퍼들이 탐냈을만큼 준비된 미션곡중 신나는분위기 곡에 최근 음원차트 상위에 랭크 되어있을만큼 인기있는 곡...  구성된 래퍼들까지 막강해서 안봐도 1위팀..


 


전소연, 미료, 하주연으로 구성된 남자이야기 팀

가사도 자주 틀리고 힘든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하주연도 이번 무대만큼은 실수없이 잘해냈고 다른 래퍼들로부터 잘했다는 소리도 들었던 무대였는데 개인적으로 전소연은 점점 잘하는거 같음..ㅋㅋ



그레이스 유나킴 케이시 제이니 로 구성된 내가 웃는게 아니야 팀 

최하위 래퍼들로 구성된 팀으로 인지도도 낮고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웠던 부분이 보였던 무대... 



최하위팀은 2번 트랙 솔로배틀 참여 기회 박탈!!


머리에 동그라미를 달고온 그레이스


하지만 다른 래퍼들은 마늘이냐며... 계란이냐며...


 

1등팀이었던 자이언트핑크, 나다, 육지담 그리고 길이 뽑은 미료


4명의 래퍼는 2번트랙을 두고 솔로무대로 평가를 받았는데 


각자 래퍼들의 매력이 보이는 무대를 보여줬지만


기억에 남는건 팬티가 끼었던 미료의 잉여의하루 !!


 

"팬티 좀 빼면 안 돼요?" 팬티 끼면 가사 까먹는다고 


싱글로라도 꼭 나왔으면 좋겠다... ㅋㅋ


잉여의 하루 잉여의 하루 !


 

결국 2번 트랙 주인공은 육지담이 선정되었지만 미료가 선택되었어도 좋았겠다고 생각해봤어요.


가사도 재미있었고 쉽고 편하게 부를수 있었던 노래라 생각했거든요.ㅋㅋㅋ


아무튼 재밌게 보는 언프리티랩스타3 아직 못보셨다면 다시보기 고고고!! 이러니깐 언프3 홍보대사 같음...


포스팅하면서 육지담 빰빰해 반복재생중인데 이것도 듣다보니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