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언프리티랩스타3 참가자 컨셉 및 하이라이트 움짤

by XaXo 2016. 7. 30.
반응형


언프리티랩스타3 1화가 방송되었는데 첫화부터 참가자들 컨셉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참가자들끼리의 신경전도 대단한듯 보였습니다.



이번 언프리티랩스타3의 참가자들은 총 10명으로 

자이언트핑크, 케이시, 미료, 유나킴, 나다, 제이니, 그레이스, 하주연, 전소연, 육지담 이 출연하였어요.


2016/07/17 - 시즌3 언프리티랩스타3 라인업 및 프로필 


언프리티랩스타3 첫화를 보니 각 참가자들의 개성이 강해서인지 벌써부터 컨셉 및 라이벌 구성이 잡히기 시작하더라구요.


언프3 첫화부터 등장한 참가자들의 어록들 같이 보실래요?ㅋㅋ





유나킴 → 언프리티랩스타3 : 다 언더 인가요? 


이 외에도 유나킴 하는말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순둥순둥 귀엽더라구요 ...ㅋㅋ



유나킴 → 자이언트핑크 : 혹시 맞으세요...? 쇼미더머니5


자이언트핑크 : 말???



전소연 → 케이시 : 원래 속사포 하시는 분이에요??


자기소개 싸이퍼에 케이시가 속사포 랩을 하다 게속 저는 모습을 보여주자 인터뷰에서



 

전소연 → 나다 : 언니 왜 이렇게 못해 ?


와썹의 나다의 믹스테입을 듣고 제일 경쟁자로 생각했던 나다의 랩에 실망한 후 



 

제작진 : 케이시 마디 셀줄 알아요?


케이시 : 마디 수요? 근데 마디 수... 이렇게 세는 법 알죠...


케이시 : 이게 한 마디



육지담 : 처져


그레이스의 훅이 너무 처진다며 


자신이 준비한 훅을 들어보라고 


훅 2개를 들려주는데 여기가 1화의 하이라이트가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김 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  


놀란 미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료 : 읭??????


반응이 안좋자 준비한 다른 훅을 들려줌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짜이찌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김.. 


육지담 이번 컨셉은 개그로 나가는건가 ㅋㅋ 


 

원테이크 싸이퍼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람보르기니 씬이 욕심난 육지담


하지만 제이니가 타게 되자 


별거 없던데요 뭐 그냥 차던데 뭐


나중에 돈 벌어서 차 사면되지 뭐




Grazy (Great + Crazy) 나라에서 날아온 그레이스 입니다.


그레이스 .. 컨셉... 하...ㅋㅋㅋ




미료가 진짜 성격도 착한거 같은게 처음부터 중간중간 참가자들 잘 챙겨주더라고요


맏언니로써 역할을 잘 해주는거 같아요.


그리고 또 확실히 랩도 안정적이구요.



ㅋㅋㅋ미료 이 부분 귀여움



하주연이 울자.. 여자들이 눈물이 무기가 되는걸 너무 싫어한다며 인터뷰...

  


이 외에도 재밌게 볼 만한 부분이 많으니 아직 언프리티랩스타3 못보신분들이 계시다면


꼭 재방송으로라도 보세요 !!! 


쇼미더머니가 끝나도 언프리티랩스타로 힙합열풍은 게속해서 이어갈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