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남자와 여자가 생각하는 연애 이렇게 다르다

by XaXo 2016. 7. 23.
반응형

 

소개팅 어플 마카롱에서는 남자,여자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렇게 재미있는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설문 결과를 제가 모아봤어요.

 

같이 보시죠!!

 

 

 

 

여가시간에는 뭘 하나요?

 

학교가 끝나고 회사가 끝나고 집에 있는 귀중한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대한

 

솔로 남자와 솔로 여자의 여가시간 활용방법에 대한

 

설문결과는 다음과 같이 나왔어요!

 

 

남자와 여자 모두 여가시간에는 TV를 보며 시간을 보내는게 대부분이네요...!!

 

저 같은 경우에도 TV를 보며 시간을 보내는거 같아요 ㅋㅋ

 

연애에 밀당 필요할까요?

 

연애를 할때 밀당은 중요하다고 해요.

 

남녀간의 밀당 어떻게 생각하나요?

 

긴장감유지를 위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사랑하는데 긴장이 왜 필요한지 모르겠다는분..

 

저는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은 해요..

 

상황에따라 다르다고 대답한 분들이 많은 만큼 저도 이 답변에 속하는듯합니다.

 

 

 

연애를 포기해본적 있으세요?

 

연애를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것이었다면

 

또는 과거에 연애를 포기해야만 했던 이유가 있었다면

 

무슨 이유가 있었을까요?

 

저는.. 바쁜업무 스케쥴에.. (심적 여유 부족에 해당하는 답변이었을까요...)

 

ㅋㅋ 왠만하면 대부분 일반적인 답변에 속하는 저입니다...

 

 

 

누구나 취미 하나쯤은 가지고 있다고 하죠.

 

하지만 내 애인의 취미가 이것이라면 너무 싫다

 

하는 취미는 무엇이 있을까요?

 

싫어하는 취미

 

ㅋㅋㅋ게임하는 남자,여자를 다들 싫어하나봅니다.

 

허허.. 최근에 오버워치가 아주 핫하던데

 

그 다음으로는 드라마를 온종일 보는걸 다들 싫어하 하는듯하네요.

 

 

 

솔로도 괜찮아 하지만 이 날 만큼은 솔로가 싫은날

 

가장 외로운 기념일에 대한 질문엔

 

많은분들이 크리스마스라 대답해주었어요.

 

솔로들도 부러워하는 날이 바로 크리스마스..

 

올해는 다들 커플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기로해요.

 

 

 

소개팅 첫만남에서 어떤 식사를 하시나요?

 

소개팅시 꼭 피해야 하는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남자는 짜장면을 1순위로

 

여자는 이에 끼는 들깨 음식을 1순위로 꼽았어요.

 

 

저는 그래서 평소에도 들깨는 잘 ....

 

 

 

올 여름 휴가는 다녀오셨나요?

 

장마가 지나고 매우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

 

여름 휴가 계획 어디로 가실껀가요?

 

솔로들이 계획하는 여름휴가

 

역시 여름의 바다는 외로운 솔로들이 모이는 곳이라는게 증명되었어요 ㅋㅋㅋ

 

 

 

 

소개팅 나가서 상대방과 인사를 나누며 대화를 하는데

 

이 질문만은 안했으면 하는 듣기 싫은말

 

소개팅에서 해서는 안되는말, 듣기 싫은말

 

남자는 연봉이 얼마나 되냐는 질문을 제일 싫어하고

 

여자는 전 애인과 헤어진 질문에 대해 싫어하는듯 해요.

 

그 외에는 학교에 대한 질문도 꽤나 싫어하네요.

 

이는 아직까지도 우리나라가 출신학교에 대해 갖는 선입견이 많아서 이겠죠...?

 

 

 

소개팅 거절 어떻게 하세요?

 

 

이게 질문이냐는 수준의 답변이 나왔어요

 

연락두절

 

사실 이건 너무 한거 같아요 .. .

 

아무리 소개팅에 나가기 싫어도 연락두절은 하지맙시다..

 

 

그래도 핑계를 대야하는 경우가 온다면

 

차라리 솔직하게 죄송하다고 하는게 좋은 방법일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