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나인뮤지스 경리 버릇, 이런사람 주위에 있다?

by XaXo 2016. 7. 21.
반응형


나인뮤지스 경리


음악의신2 LTE 경리로 출연 활약으로 한층 더 인지도를 넓힌 


경리는 웃을때 이런 버릇이 있다고 합니다.



아마 주위에 이런 친구들 하나는 꼭 있지 않나요?




나인뮤지스 경리가 의자에서 떨어지는걸 본 경리 

 



의자에서 떨어진 금조가 너무 웃겨


금조를 때리며 웃으려 하지만 거리가 멀어 실패하자


앞에 있는 성아를 때리며 웃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파워도 남다름



런닝맨 출연당시 ㅋㅋㅋ


너무 웃기자 방방 뛰며 옆에 있던 지석진을 때리기 시작합니다. ㅋㅋㅋ




너무 웃겨 혜미를 치며 웃는 경리


그런데???


ㅋㅋㅋ 표혜미가 아예 화면 밖으로 날라가버립니다..



이후에 경리가 또 웃으며 때리려니깐 


경리를 피해 도망가는 모습도 보입니다. 






아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론 부족했는지 




두손으로 치기 시작하며 웃는 경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리 숨넘어갈듯...ㅋㅋㅋㅋ





경리가 웃으며 치자 아프다고 ㅠ.ㅠ


이에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경리 습관에 대처하는 방법을 터득하게 됩니다.



경리가 웃으며 손을 들자 


바로 손을 막습니다 ㅋㅋㅋㅋ



경리가 때릴거라는걸 직시한뒤 바로 혜미의 하이파이브가 이어집니다.


경리가 엄청 웃길때 때리는 습관이 있다는걸 안 혜미는 


경리가 손을 들면 바로 하이파이브를 한다고 합니다 . ㅋㅋㅋ





이번엔 경리가 벌떡 일어나자 혜미가 그걸 보고 동공지진 후 


경리를 끌어안습니다. ㅋㅋㅋㅋㅋ


생존본능




경리의 리액션 ㅋㅋㅋ




ㅋㅋㅋ 리액션 흥부자 경리





다른 멤버보다 2배 큰 리액션을 보이는 경리




나인뮤지스 경리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고


예능감도 풍부해서 더 많은 활동으로 자주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