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일본 무중력사진 작가 점프 스냅샷 구경해봐요

by XaXo 2016. 7. 11.
반응형




일본에서 알려져 이미 많은 분들이 따라하며 유행으로 퍼져나가고 있는


점프 스냅샷입니다.


원조답게 자연스러운 무중력 사진을 만들어 찍은것이 인상적입니다.


 



하늘을 날아 마트에서 장을 보는듯한 분위기가 그려집니다.


몸매가 좋아서 더욱 주목되는 점도 있는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다시피 점프를 하고 사진을 찍어 마치 하늘을 날고 있는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것인데요.



잘만 찍으면 정말 무중력 우주속에서 찍은듯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서


이쁜 사진을 건질 수 있어요.


 





이 사진도 정말 하늘을 나는것 같아요


 





하늘을 나는 게임속 캐릭터 같은 모습입니다.



 


저도 나중에 한번 이렇게 사진 찍어봐야겠어요.


근데 누가 찍어주지 힝...ㅠㅠ


 

 

 


하늘을 날며 사진도 찍는 모습 ㅋㅋ


넘나 자연스럽게 찍었네요.

 

물위 하늘위 를 날아다니는 모습이 진짜 하늘을 나는듯 해요.

 

 


 


방안을 날아다니며 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점프스냅샷



의도치 않게 포착된듯한 하늘을 나는 소녀 컨셉 


마치 UFO본듯한 기분일듯해요 ㅎㅎ



무중력 사진을 찍는 방법은 최대한 높이 그리고 자연스럽게 뛰고 


그 순간을 순간포착하며 사진에 담아 내야 하는데 


쉽지 않아보여요 ... ㅋㅋ



 


그래도 특별한 사진을 찍고 싶은분들에게 좋은 사진 기술이라 생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