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홍콩여행

마카오 로얄호텔 장단점 이용한 솔직한 후기

by XaXo 2016. 1. 27.
반응형





이번 마카오여행중 이용한 마카오 로얄 호텔 후기




마카오 로얄호텔의 기본 정보 


마카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아 등대와 가까이에 위치한 우아한 분위기의


 이 5성급 호텔은 차로 10분이면 페리터미널까지 가실 수있으며


호텔에서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보 15분 거리에는 몬테 요새, 기아요새, 릴 세나도, 세나도 광장 등 마카오의 유명 관광지가 있습니다.



호텔스컴바인에서 제공하는 마카오 로얄호텔의 별점..


여기 풀장이 실내라서 이용하기 좋다고 하는데...


전 이용할 일이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유는... 

 

일단 마카오 오면서 일정이 꼬여서 


베네시안 호텔 구경하고 도착하니 이미 밤이었어요 ㅜㅜ


우측 하단에 밝게 빛나는곳이 


세븐일레븐인데


여기서 마카오 유심칩 사서 바로 체크인 했어요




여기도 5성급 호텔이긴 한데 


좀 오래되어서? 다른 5성급 호텔에 비하면 좀 ... 그정도까지 큰 기대를 하면 안될것 같아요


로얄 호텔을 고르게 된 이유가 따로 있었는데 


그건 아래에서 장단점으로 한번에 ... 




다림판이랑 다리미도 있어요 ㅋㅋ


금고도 있지만 ㅋㅋ 여긴 한번 열어보고 닫았어요...



화장실 내부 .. 



애초에 친구랑 같이 놀러올 계획이었기 때문에


트윈룸으로 신청했는데


혼자오게 되서


침대 두 개 붙여놓고 잤어요 ㅋㅋ..



침대 위에는 그림 있는 액자도 있었는데


전 그림을 잘 몰라서...


그냥 그림이 걸려 있구나 하는 정도



창 밖으로 보이는 모습...



전 11층에서 쉬었습니다.



아침 일찍 로비에 한가득 모인 중국인 손님들..




친절한 직원들 




마카오 로얄 호텔 장단점 후기 정리!



장점


세나도 광장 걸어서 10분


세븐일레븐 코 앞!


마카오 페리까지 10분


셔틀버스 운행으로 어디든 쉽게 이동 가능!


바로 앞에 놀이터랑 공원?있음.


와이파이 빵빵




단점


뷰가 정말 별로... 근처가 동네라 그런지 볼 게 없음...


밤에 산책을 하려 한다고 하면 세나도 광장까진 가야됨.


(아니면 바로 앞에 위치한 작은 공원)


주변이 동네라 볼 게 없는것 같음..


이걸 단점으로 꼽은 이유는.. 다른호텔은 그래도 큰길가에 위치하고 있는데


여긴 혼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이 좀..


(다른 불편한건 못느꼇어요)





큰 단점은 없었던 마카오 로얄 호텔 이용 후기였어요


뷰가 필요없고,


밤에는 호텔에서 쉰다고 하시면 이용하기 좋은 호텔일것같아요


다음날 홍콩으로 이동할때 페리가 가까워서 이동하는데도 얼마 안걸리고 좋았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