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정채연 몸매 논란과 똑똑해보이는 사진

by XaXo 2016. 6. 15.
반응형







오늘도 열일하는 미모와 함께 하루를 시작하는 정채연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를 이어


이제 다이아로 다시 돌아와 활동을 준비중인 채연입니다.




소속사로 인해 많은 질타를 받기도 하였지만 


본인은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몇일전 다이아 두번째 앨범인 Happy Ending 컴백 미디어 쇼케이스로


8개월만에 컴백한 그룹 다이아




이런 컴백이 유난히 주목받는 이유는 


다이아 멤버에 정채연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오아이 멤버로 선정되어 활동하던 정채연이 다시 다이아로 합류하는 앨범이기 때문.




쇼케이스 당시 집중된 언론에 정채연은 눈물을 보이기도 했었는데


긴장한 모습을 보여주던 채연이는 


얼마전까지 아이오아이로 활동했다가 다이아로 합류한 정채연이다.


라고 자신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너무 나쁜 시선으로 보시지 말고 열심히 할테니깐


 지켜봐달라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습니다.



왜 일까?




아이오아이로 선정된 멤버들은 사실 활동기간이 끝나면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가 준비했던 걸그룹 또는 솔로로 데뷔를 하거나 연습을 해야했고


정채연 역시 마찬가지였는데 


그 뉴스를 공개한 시점이 아이오아이 활동기간중이었다는점...





아이오아이로 활동하면서도 예능에서 지금 힘들어 한다는게


멤버들이나 표정으로도 어느정도 느껴질정도



같이 활동하는 기희현은


저한테 늘 애기 같은 채연양이었는데 아이오아이 활동하면서 많이 성숙해진것 같다.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의 고충과 힘듦이 느껴지는 정채연의 눈물


정채연은


언니들의 말을 듣고 제가 성장한게 뭐가 있을까 되돌아보니


주변 사람들에 대한 소중함을 느낀것 같다.


감사인사를 전했다.





댕청미만 가지고 있는 정채연이 아니라


더 성숙해진 모습의 정채연

 




그래서 정채연의 똑똑해보이는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이제 더이상 댕청하다고 놀리지마세요.





정채연 실물로 보면 하체비만이다라는 말이 많지만


본격 활동을 시작하면서 관리하기 시작하면 


금방 더 좋아지리라 생각합니다...


너무 마른것보다 그래도 현실감있고 괜찮은것 같은데...




 






투썸 딸기라떼성애자로 알려진 정채연


하루에 한잔은 꼭 마신다며.......



정채연 핸드폰 바탕화면으로 써도 될듯합니다.



살짝 꼬부기가 겹쳐지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정채연움짤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


정채연 춤 겁나 잘춤...ㅋㅋㅋ




사실 저정도 보고 정채연 하체비만이라고 하는건 좀 ...


요새 걸그룹이 너무 마른거지 제가 보기엔 건강해보이고 좋은것 같아요.



정채연 애교




아이오아이든 다이아든 


항상 응원하는 정채연


사진처럼 웃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찾기 힘들어서 몇개만 정채연 관련글



2016/05/01 - ioi 정채연 비련의 여주인공에 도전하다.


2016/02/29 - 프로듀스101 정채연,댕청해도 귀여운 댕채연


2016/04/08 - 기희현, 정채연 사전투표 인증샷 비교


2016/06/15 - 아이오아이 비하인드컷과 정채연 움짤


2016/06/15 - 다이아 정채연 말고도 이쁜친구들로 구성된 그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