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커플 사진컨셉, 사진포즈 몇개나 해보셨어요?

by XaXo 2016. 6. 12.
반응형


LOVE PROPOSE 에서 선정한


애인과 찍어야 할 커플사진 컨셉 TOP 11


커플 컨셉사진


몇개나 찍어보셨나요?



커플사진 보시면서 하나씩 시도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전.... 아직 같이할 사람이 없지만 생기면 도전해보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프네요...





원근법을 활용해 여자친구를 귀여운 요정으로 만드는 컨셉


이런 컨셉사진은 사실 애인사이가 아니더라도 


친구들끼리 가끔 찍는 구도죠


잘만 찍으면 재밌고 귀여운 사진을 쉽게 찍을수 있다는것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Switcheroo 옷 바꿔입기


커플끼리 옷을 바꿔입는 컨셉으로 해외에서 유행하고 있는 커플 컨셉사진인데요.


새로운 재미를 가져다 줄 수 있을듯해요.


요새는 카메라 어플로 서로 얼굴을 바꿔주는 어플이 있다보니 


카메라 어플을 활용해서 찍는것도 한 방법일듯 합니다.






이건.... 남자분이 부럽네요........


여자친구가 입술도장 콕콕 찍어준다고 하면


사진을 떠나 .. 기분이 좋을것같아요... 


솔로로써 이 사진이 젤 부러운듯싶어요... 






사계절 커플 사진


같은 장소에서 같은 포즈로 찍는 사진은


굳이 사계절이 아니더라도 


돌아보면 멋진 추억을 가져다 주는것 같습니다.


이것도 해보고 싶은 사진중 하나네요.






별빛으로 물든 하늘 신비롭고 낭만적인 분위기의 컨셉


배경화면으로 남기고 싶은 커플사진 


이런건 누구나 도전하고 싶은 사진이겠죠?





커플 폰 배경을


둘만의 참신하고 아이디어를 통해서 꾸미는 경우도 있는데


보통 핸드폰 배경화면 또는 요새는 사진으로 폰 케이스를 만들어주는곳들도 많다보니


이런 컨셉사진으로 폰 케이스를 제작하여 사용하는 커플도 많죠?




평범한 키스가 아닌 어려운 자세로 하는 키스 사진은


예전에 한창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난리가 난적 있었죠.


아마 많은 자세 다들 많이 보셨을꺼에요.





잔상 사진


합성을 통해 움직임을 묘사하여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 사진은


포토샵을 사용하여 묘한 분위기를 만들수 있다는게 장점이에요.


찍는 순간은 좀 웃길수 있지만 ㅋㅋㅋ


찍고나면 멋진 사진을 남길수 있어요.






4컷으로 표현하는 둘만의 스토리 


ㅋㅋ 이런것도 재밌어 보이네요..



과감한 컨셉의 커플 사진


떄로는 과감하게 도전하는 섹시한 화보 느낌의 컨셉 사진도 


애인과 추억을 남길수 있는 컨셉의 사진이라고 합니다.




액자 프레임을 활용한 느낌있는 컨셉


유리구슬로도 이런 비슷한 묘한 느낌의 컨셉 사진을 찍기도 하던데


굳이 액자가 아니더라도 프레임이 있는것이라면 이런 느낌의 사진 찍기가 가능한데 


그림 같은 사진을 남길수 있는것이 장점이겠죠.






애인과 찍어야할 커플사진 컨셉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도전 욕구가 생기지 않나요?


아직 시도해보지 못했다면 하나씩 도전해보는것도 좋아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