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트와이스 사나에게 김희철이 한 말은 무슨의미?

by XaXo 2016. 6. 7.
반응형




지난주말 아는형님에 아이오아이에 이어 트와이스가 출연했습니다.


아는 형님 방송을 보다가 트와이스 멤버들과 아는형님 멤버들이 다리찢기 대결을 하는데


사나를 보고 김희철이 한마디를 합니다.



" 인간적으로 넌 안 유명한 이미지 아니냐? "



저렇게 다리를 쭉 찢는 사나에게 왜 안 유연한 이미지라고 했을까요?




 


트와이스 1집 곡중 OOH-AAH 하게 곡에서 


사나의 뻣뻣함이 보여지는 뮤비속 장면들이 있었습니다.




앞에서 유연함을 보여주는 미나와 모모가 나오는 반면


사나는 유독 뻣뻣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꽈당 사나




먹고 싶은데 입이 안벌려져서 당황하는 사나 ㅋㅋㅋ


이거 완전 입덕짤아닌가요?



결국 오물오물 먹는 사나 너무 귀여워요.



하지만 이런 사나의 뻣뻣함이 모두 연기였다는것!!!


뮤비 속 컨셉을 유지하기 위해 뻣뻣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사나



뻣뻣한것도 귀엽고 매력적인데..





아는형님에서 다리를 찢기전 트와이스의 두근두근 심쿵에서도 이미


다리를 쫙 찢는 모습이 영상으로 공개되기도 했었습니다.


너무 매력적인 사나





사나의 본명은 미나토자키 사나 이지만 


뛰어난 한국어 실력에 팬들은 김사나 라고도 부르고 있습니다.. ㅋㅋ





완전 너무 이쁘고 귀여운 사나


사나의 또다른 별명으로는


4차원 엉뚱 소녀,


사나없이 사나 마나


일이삼사나


김사나


사또떨


사람쥐


사토끼


등등 많은 귀여운 별명이 있죠.






사나의 매력터지는 사진과 움짤 구경하고 가세요.










왜? ㅋㅋㅋ











오사카 출신의 트와이스 사나





마무리는 친구들 만나느라 샤샤샤 움짤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