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ioi 멤버서열, 아이오아이 닮은꼴 동물의왕국

by XaXo 2016. 5. 23.
반응형



우선 막내지만 언니들을 압도하는 동물의 왕 사자는 전소미


갓세정, 퀸세정이라 불리는 김세정은 호랑이


스톤나영은 초식동물이지만 육식동물이 함부로 건드릴수 없는 코끼리


표범과 비슷한 느낌? 김도연


청하는 기린 닮았다고 ... 전에 보이는 라디오에서......ㅋㅋㅋ


주결경역시 마찬가지 타조 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조 2장)



채연이는 왜 독개구리지..ㅠ?ㅠ.ㅠ 다이아 때문에?


유연정은 원숭이와...?


소혜는 펭귄해 미나는 오리한다고 소혜와 미나의 케미를 보여줬던 스텐바이 아이오아이


비글미를 보여주는 최유정은 가젤


그리고 ㅠㅠ 항상 치이고 사는 소혜는 플랑크톤이라고 ...............





재미로 보는 아이오아이 동물의왕국 비교편입니다.



비슷한부분도 있고 아닌부분도 있지만 대충 나도 모르게 공감이 되는 기분이네요.. ㅋㅋ




아이오아이 단체사진 한장!!


 



그리고 중국으로 떠나는 아이오아이 공항 사진...


전소미를 카트에 태우고 끌고가는 스톤나영...................


표정이 좋아보이지 않아 .ㅠ.ㅠ




반응형